• 커뮤니티 공지사항
  • 크게보기

18-02-12 | 기획평가팀 ☎ 0535806186

2017학년도 행정부서 서비스 관련 설문조사 실시 안내

[2017학년도 행정부서 서비스 관련 설문조사 실시 안내]



우리 대학교 행정부서의 서비스 질 향상과 성과관리 평가를 위하여 다음과 같이 설문조사를 실시하오니 적극적인 참여와
신중한 설문 응답을 부탁드리겠습니다.



1. 설문 기간: 2018. 2. 12.(월) ~ 2. 23.(금) (재학생은 2.5.(월) 부터 실시)

2. 설문 대상: 우리 대학교 재학생 및 교직원 중 일부(설문조사별 대상자로 선정된 인원)

3. 설문 응답 방법: EDWARD 시스템 → 마이메뉴 → 설문조사 → 조회 → 응답 후 저장
※ 설문 대상으로 선정되지 않은 경우는 마이메뉴에 ‘설문조사’ 메뉴가 없음

4. 설문 응답 경품: 응답자를 대상으로 상품권을 추첨하여 지급할 예정이므로 많은 참여 바랍니다.
(추첨 결과는 2018년 3월 중 당첨자에게 개별 안내 및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게시 예정)


5. 기타 사항
가. 설문 대상으로 선정된 경우 PUSH와 SMS 및 이메일을 통하여 상기 내용의 안내가 발송될 예정입니다.
나. 설문조사 결과는 행정부서 성과관리 평가의 중요한 기초 자료가 되므로 평가 문항에 따라 정확하고 솔직하게
응답하여 주시기 바랍니다.(응답자에 대한 정보는 철저히 비밀로 보장됨)

2018. 2.

기 획 정 보 처 장

목록

이전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