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학사일정상 주중(월~금요일)에는 외부사용자에게 대관하지 않음을 원칙으로 한다.
- 해당 시설물의 용도에 부합되어야 하며 시설 사용을 승인받은 내용과 다르게 사용하거나 행사의 성격이 교육적인 목적과 배치될 경우에는 승인을 취소할 수 있다.
- 용도를 변경하여 사용하거나 신청서 기재사항을 위반한 단체는 추후 이용을 불허한다.
- 사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시설물 손상은 조속히 원상복구하거나 변상하여야 한다.
- 실내에 음식물 반입 및 음주, 흡연을 금지하며 시설물을 청결히 사용하여야 한다.
- 시설 사용을 승인한 후에도 학교 행사와 중복될 시에는 학교 행사를 우선으로 한다.
- 교내 구성원의 사용료는 내부규정에 의해 처리되며, 외부사용자는 해당시설물의 사용료와 시설이용 형태에 따라 별도의 부대비용을 납입하여야 한다.
- 대관용도
학교행사 및 결혼예배
채플(예배) 공간임을 주지하시고 주일예배로 인해 일요일 대관은 원칙적으로 불허함
- 신청절차
- 교내구성원 : 선교지원팀 상담 후 관리1팀으로 시설사용신청서 제출
(연주회는 음악공연예술대학 행정팀 추가 확인)
- 외부사용자 : 관리1팀(053-580-6143) 문의 후 서면 신청
- 수용인원 : 1,089석
- 사용료 및 냉·난방비(부가세포함)
기본3시간 880,000원/초과시간당 88,000원/냉·난방비(시간당) 55,000원
- 자료 담당부서 관리1팀
- 연락처 053-580-6143
- 최종수정일
2014-09-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