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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의실

대관원칙 학교시설 대관안내
  1. 학사일정상 주중(월~금요일)에는 외부사용자에게 대관하지 않음을 원칙으로 한다.
  2. 해당 시설물의 용도에 부합되어야 하며 시설 사용을 승인받은 내용과 다르게 사용하거나 행사의 성격이 교육적인 목적과 배치될 경우에는 승인을 취소할 수 있다.
  3. 용도를 변경하여 사용하거나 신청서 기재사항을 위반한 단체는 추후 이용을 불허한다.
  4. 사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시설물 손상은 조속히 원상복구하거나 변상하여야 한다.
  5. 실내에 음식물 반입 및 음주, 흡연을 금지하며 시설물을 청결히 사용하여야 한다.
  6. 시설 사용을 승인한 후에도 학교 행사와 중복될 시에는 학교 행사를 우선으로 한다.
  7. 교내 구성원의 사용료는 내부규정에 의해 처리되며, 외부사용자는 해당시설물의 사용료와 시설이용 형태에 따라 별도의 부대비용을 납입하여야 한다.
  • 강의실
    • 신청절차
      1. 교내구성원
        가. [EDWARD 시스템]-[일반행정]-[시설공간]-[공간]-[공간사용]-[공간사용신청] 클릭
        나. 메뉴 상단 캠퍼스, 신청대상, 예약시설, 사용기간, 사용시간, 사용인원 입력 후 [조회]
        다. 예약가능한 공간 목록에서 해당 [시설예약]을 신청
        라. 시설사용신청: 기본정보(행사구분, 신청자구분, 행사명, 연락처, 행사내용, 참여인원) 입력 후→ [동의] 클릭→ 신청
      2. 외부사용자 : 관리1팀(053-580-6143) 문의 후 서면 신청
    • 보유 기자재

      빔프로젝트, 스크린, 전자교탁(기자재 사용시 별도 협의 요망)

    • 사용료 및 냉·난방비(부가세포함)
      1. 70석이상: 기본3시간 110,000원/초과시간당 11,000원/냉·난방비(시간당) 14,300원
      2. 70석미만: 기본3시간 77,000원/초과시간당 7,700원/냉·난방비(시간당) 11,000원
  • 자료 담당부서 관리1팀
  • 연락처 053-580-6143
  • 최종수정일 2016-03-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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