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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입찰]미래산업사용성평가센터 실험실 외부 환경개선 건축공사(설비포함)
등록일
2017-09-01 16:43:54
조회
78
작성자
구매팀
분류

입찰공고 제B201702035

 

계명대학교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미래산업사용성평가센터 실험실 외부 환경개선 건축공사(설비포함)

  나. 설계공사금액: 80,400,000[부가세 포함]

  다. 공사기간: 계약체결일로부터 28

  라. 공사현장: 대구광역시 달서구 달구벌대로 1095 계명대학교 성서캠퍼스 내

  마. 공사내용: 현장설명 시 안내

2. 입찰방법: 제한경쟁입찰

3. 입찰참가자격 (다음의 모든 자격을 갖추어야 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동 법률이라 한다)시행령 제12조와 제76조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고, 입찰공고일 현재 주된 영업소가 대구광역시 또는 경상북도에 소재한 업체

  나.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종합건설업 중 토목건축공사업을 등록(면허)한 사업자 또는 토목공사업과 건축공사업을 모두 등록(면허)한 사업자로서, 현장설명에 참가하고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

  다. 입찰공고일 기준 2년 이내 우리 대학교의 입찰, 계약 및 계약이행 등에 있어서 물의를 일으킨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으며,

  라. 입찰공고일 현재 당좌거래정지,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와 부도, 화의, 워크아웃(워크아웃 대상 또는 진행 중 업체) 또는 법정관리(신청 중 포함) 중인 사업자와 퇴출기업은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4. 현장설명회 [시간엄수]

  가. 일시 및 장소: 2017. 9. 12.() 11:00, 성서캠퍼스 제1학생회관 4 401

    ※ 시간을 반드시 엄수하여야 합니다.

  나. 참가자격: 위의 입찰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다. 제출서류

    1) 현장설명참가신청서(소정양식, 학교 홈페이지 구매게시판 양식) 1

    2) 사업자등록증 사본 1

    3) 토목건축공사업(토목 및 건축 공사업) 등록증 및 등록수첩 사본(원본대조필)  1

    4) [현장설명참가자] 위임장, 재직증명서 각 1

      ※ 당사 대표자의 위임장 및 위임받은 자의 당사 재직증명서

5. 입찰등록: 2017. 9. 20.() 11:00까지, 성서캠퍼스 본관 235호 구매팀

  ※ 기한을 반드시 엄수하여야 합니다.

6. 입찰등록 제출서류(지참물)

  가. 입찰참가신청서(소정양식, 학교 홈페이지 구매게시판 양식) 1

  나. 법인등기부등본(해당자에 한함) 1

  다.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필요시)  1

  라. 입찰등록자 확인 및 서약서(소정양식, 학교 홈페이지 구매게시판 양식) 1

  마. 위임장, 재직증명서(위임자 참가 시)  1

  바. 입찰이행보증증권(입찰 시 별도 제출) 1

  사. 사용인감도장 지참

7. 입찰개찰: 2017. 9. 20.() 11:30, 성서캠퍼스 본관 제2회의실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함. 다만, 관계법령에 따른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이나 건설공제조합의 입찰보증서로 갈음할 수 있음(피보험자: 계명대학교, 사업자등록번호 514-82-00577)

  나. 입찰보증금의 보증기간은 입찰일 이전부터 입찰일 30일 이후이어야 하며 동 법률 제9조 제1항 및 동 법률시행령 제37조 제3항의 입찰보증금 면제조항은 본 입찰의 경우에 적용하지 않음

  다.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지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찰은 무효로 하고 입찰보증금 전액은 계명대학교로 귀속함. 입찰보증금 귀속에 대해서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8조의 규정을 준용함

9. 낙찰자 결정: 예정가격 이하의 유효한 입찰로서 최저금액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

10. 입찰의 무효: 동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 법률시행규칙 제44조를 준용함

11. 기타사항

  가. 공동도급 및 계약은 허용하지 않음

  나. 공사관련 세부사항에 대해서는 현장설명 시 별도 안내하며, 현장설명 불참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다. 총공사를 대상으로 하여 부가세 포함 총액입찰이며, 낙찰자는 계약체결 통보일로부터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해야 하며, 계약금액의 15/100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함. 다만,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52조에 의한 공사이행보증서를 제출할 수도 있음

  라. 하자보수보증금은 총 계약금액의 3%, 지체상금율은 매 1일에 대하여 총 계약금액의 0.1%, 하자담보책임기간은 준공일로부터 3년임

  마.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문, 설계도서, 현장설명사항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바. 구비서류와 그 내용이 명확하지 않거나 미비한 경우 접수하지 않으며, 접수된 서류는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 반환하지 않음

  사. 본 입찰, 계약 및 계약이행에 있어서 상호 이견이 발생하는 경우 학교의 기준, 유권해석 및 판단 등에 따름

  아. 기타 입찰 진행에 관한 사항은 구매팀(T.053-580-6150)으로, 공사에 관한 사항은 시설팀(T.053-580-6162)으로 문의하시기 바람

 

 

2017. 9. 1.

 

 

계 명 대 학 교 총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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