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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창업지원단 2017 대구경북 글로벌 벤처창업대전 행사 위탁 용역
등록일
2017-09-12 17:12:50
조회
96
작성자
구매팀
분류

입찰공고 제B201702204호

 

계명대학교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창업지원단 2017 대구경북 글로벌 벤처창업대전 행사 위탁 용역

  나. 행사기간: 2017. 11. 22.() ~ 11. 23.()

  다. 행사장소: 대구 엑스코 3층 그랜드볼룸

  라. 세부내용: 붙임 제안요청서 참조

  마. 사업예산: 160,700,000(제비용 및 부가세 포함)

2. 입찰방법: 2단계 제한경쟁입찰

3. 입찰참가자격 (다음의 모든 자격을 갖추어야 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동 법률이라 한다)시행령 제13조와 동 법률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을 갖추고 본 용역을 수행할 수 있는 업체

  나. 동 법률시행령 제92조 규정에 따라 입찰 참가자격을 제한 받지 아니한 업체

  다. 입찰공고일 기준 전국 단위 행사로서 단일 행사규모가 1억원 이상의 국가기관, 지방자치단체 또는 공공기관에서 시행 및 주최하는 유사 행사를 3년 이내 1건 이상 직접 실행한 실적이 있는 업체

  라. 사업자등록증 종목 상 전시 및 행사대행업 등 전시관련업 등록 업체

  마. 입찰공고일 기준 2년 이내 우리 대학교의 입찰, 계약 및 계약이행 등에 있어서 물의를 일으킨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으며,

  바. 입찰공고일 현재 당좌거래정지,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와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신청 중 포함) 중인 사업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4. 낙찰자 결정방법

  유효입찰 등록자에 한하여 1차 제안서 심사에서 합격한 업체(심사기준은 붙임 제안요청서 참조) 중에서 2단계 가격입찰을 실시하여 예정가격 이하 최저금액으로 응찰한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함

5. 제안서 작성요령 및 효력

  가.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 부담

  나.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우리 대학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

  다. 우리 대학교 필요 시 제안 업체에 대하여 추가 제안이나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지님

6.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접수

  가. 일시 및 장소: 2017. 9. 21.(목) 13:30까지, 성서캠퍼스 본관 235호 구매팀

  나.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학교홈페이지 구매게시판 탑재양식 사용) 1

    2) 입찰등록자 확인 및 서약서(학교홈페이지 구매게시판 탑재양식 사용) 1

    3) 사업자등록증 사본, 법인등기부등본(해당 시) 1

    4)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필요시) 1

    5) 실적증명서(발주처 발행 원본)와 관련 계약서 또는 세금계산서 사본(원본대조필) 1

      ※ 참가자격 확인용이며 제안서 붙임서류와 별도로 입찰등록서류로 추가 제출

      ※ 해당 계약서 또는 세금계산서 사본 반드시 제출

      ※ 실적증명서 상에 발주처, 계약내용, 기간, 금액, 발급자 성명 및 연락처 등이 명확히

표기되어 있어야 인정

    6)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위임자 등록 시) 1

    7) 제안서 10부 및 제안서 발표자료 10

      ※작성방법은 붙임의 제안요청서 참조

      ※제안내용의 증빙서류(실적증명서 등)는 제안서 해당부분에 첨부하여 구성

      ※제안요청서에 기재된 제출서류는 별도 제출

  다. 제출방법: 계명대학교 구매팀으로 방문, 택배 또는 우편으로 제출

    (fax 송부는 인정하지 않으며 위의 제출 마감시간 이전 구매팀 도착분에 한함)

7. 제안서 기술심사 및 제안서 설명회[Presentation]

  가. 제안서 기술심사 기간: 2017. 9. 21.(목) ~ 9. 22.()

  나. 제안서 설명회[Presentation]

    1) 일시 및 장소: 2017. 9. 21.() 14:00, 대명캠퍼스 동산관 805

      ※ 설명회 일시는 학교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등록업체 별도 통보함

    2) 발표 시간, 방법, 제출자료 등은 붙임 제안요청서 참조

  다. 평가항목 및 배점 등: 제안요청서 참조

8. 가격입찰

  가. 일시 및 장소: 2017. 9. 26.() 14:00, 성서캠퍼스 본관 제2회의실

  나. 제출(지참)서류

    1) 입찰이행보증증권 1

    2) 인감(또는 사용인감) 도장 지참(입찰 시 필요)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함. 다만, 관계법령에 따른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이나 공제조합보증서, 금융기관이 발행한 지급보증서 등으로 갈음할 수 있음. (증권보증기간: 입찰일 이전부터 입찰일 30일 이후일 것)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지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찰은 무효로 하고 입찰보증금은 계명대학교에 귀속함. 입찰보증금 귀속에 대해서는 동 법률시행령 제38조의 규정을 준용함

10. 입찰의 무효: 동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 법률시행규칙 제42조를 준용함

11. 기타사항

  가. 현장설명이 별도로 계획되어 있지 않은 관계로 상세 내용을 충분히 확인한 후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나. 제안요청서는 붙임 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라며, 입찰공고문이나 제안요청서 등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학교의 진행, 기준, 판단 및 유권해석에 따름

  다. 제안서 심사과정에서 학교가 자료를 요청하거나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 제안자는 적극적으로 협조하여야 하며, 심의과정 및 결과에 대해 공개 또는 이의 등을 제기할 수 없음

  라. 행사운영 총경비를 대상으로 한 총액 입찰이며,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3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해야 함

  마. 정당한 사유없이 계약미체결, 계약이행지연 등 학교에 손해를 입힌 경우 또는 입힐 것으로 예상될 경우 학교에서는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해지·해제하고 별도의 절차로 긴급히 진행할 수 있다. 이때 대상업체의 경우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배상은 물론, 향후 우리 대학교에서 실시하는 입찰이나 견적제출 등에 참여할 수 없음

  바.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시 총계약금액의 15/100에 해당하는 계약이행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하며 지체상금율은 지체일수 매 1일에 대하여 총 제안금액의 2.5/1000

  사. 계약상대자의 성실한 계약이행이 부족하거나 학교가 필요하다고 판단하는 경우 계약기간중이라도 계약을 해제·해지할 수 있음

  아. 비서류와 그 내용이 명확하지 않거나 미비한 경우 접수하지 않으며, 접수된 서류는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반환하지 않음

  자. 기타 입찰 진행에 관한 사항은 구매팀(T.053-580-6159)으로, 행사 및 제안요청서 등에 관한 사항은 창업지원단 행정팀(T.053-620-2034)로 문의하시기 바람

  차. 상기에 명시한 입찰등록 및 입찰 시간을 엄수바라며, 명시한 시간 이후에는 참가 및 접수가 불가능함

 

붙임 제안요청서 1

 

위 와 같 이 공 고 합 니 다.

 

 

2017. 9. 12.

 

계 명 대 학 교 총 장

(704-701 대구광역시 달서구 달구벌대로 109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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