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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견적제출 재공고]계명대학교 2018년 홍보용 달력 제작
등록일
2017-09-14 17:06:41
조회
99
작성자
구매팀
분류

공고번호 제B201702237호

 

계명대학교 견적제출 재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견적건명: 계명대학교 2018년 홍보용 달력 제작

  나. 제작수량: 탁상용 18,000, 벽걸이용 400, 탁상용 발송봉투 6,000매 등

  다. 붙임제안요청서참조

  라. 납품기한: 2017118() 까지

2. 참가자격 (다음의 모든 자격을 갖추어야 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와 제76조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

  나. 공고일 기준 최근 5년 이내 단일 계약 건으로 2천만원 이상의 달력을 제작납품한 실적을

보유한 업체

      ※ 최근 5년 이내: 2012. 9. 1. 이후에 제작·납품하여 검수 완료 건

  다. 공고일 기준 최근 2년 이내 우리 대학교의 입찰, 계약 및 계약이행 등에 있어서 물의를

일으킨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으며,

  라. 공고일 현재 당좌거래정지,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와

부도, 화의, 워크아웃(워크아웃 대상 또는 진행 중 업체) 또는 법정관리(신청 중 포함)

중인 사업자와 퇴출기업은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3. 견적서 등록 및 제출서류

  가. 제출기한: 2017. 9. 22.(금) 14:00까지, 성서캠퍼스 본관 235호 구매팀

  나. 제출서류

    1) 사업자등록증 사본 1

    2) 실적증명서(발주처 발행 원본)와 해당 계약서 또는 세금계산서 사본(원본대조필) 1

      ※ 참가자격 확인용이며 제안서(달력제작실적) 붙임서류와 별도로 등록서류로 추가 제출

     ※ 증명서 상에 발주처, 계약내용, 기간, 금액, 발급자 성명 및 연락처 등이 명확히 표기

    3) 제안서 5, 대표실적물 1, 달력 시안(탁상용, 벽걸이용) 1

       작성방법은 붙임의 제안요청서 참조

     ※제안내용의 증빙 또는 근거는 제안서 해당부분에 구성하여 첨부

    4) 서약서 1(제안요청서 서식 3호 참조)

    5) 가격견적서(부가세 포함 총액, 업체 양식), 입찰이행보증증권 각 1

     ※ 별도의 편지봉투크기 봉투에 견적서와 입찰이행보증증권을 밀봉하고, 봉투 겉면에 업

체명, 담당자 및 연락처 명기

  다. 제출방법: 계명대학교 구매팀으로 방문, 우편 또는 택배 등 제출

     ※fax.송부분은 인정하지 않으며 위의 제출 마감 시한 이전 구매팀 도착분에 한함

4. 개찰 및 낙찰자 결정

  가. 적서 개찰: 2017. 9. 26.(화) 11:00, 성서캠퍼스 본관 235호 구매팀

     ※ 제안업체의 가격개찰 참관권장

  나. 낙찰자 결정: 1차 기술심사(제안서)에서 합격한 업체(심사기준은 붙임 제안요청서 참조) 중에서 2단계 가격개찰을 실시하여 예정가격 이하 최저금액으로 응찰한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함

5. 제안서 및 시안 제작 요령 및 효력

  가. 붙임의 제안요청서에 따라 작성

  나.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 부담

  다.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과 제출물은 우리 대학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함

  라. 우리 대학교 필요 시 기술심사과정 등에서 제안 업체에 대하여 추가 제안이나 자료를 요

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지님

6. 입찰보증금(입찰이행보증증권) 납부 및 귀속

  가. 제안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함. 다만, 관계법령에 따른 이

(입찰)보증보험증권 등으로 갈음할 수 있음.(증권보증기간: 견적제출일 이전부터 개찰

30일 이후일 것)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지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찰은 무효처리

하고 입찰보증금은 계명대학교에 귀속함

7.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입찰무효)를 준용함

8. 기타사항

  가. 현장설명이 별도로 계획되어있지 않은 관계로 상세내용을 충분히 확인한 후 참가해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나. 제안요청서는 붙임 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라며, 공고문이나 제안요청서 등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학교의 기준과 판단에 의함

  다. 총 경비를 대상으로 한 총액 입찰이며, 낙찰자는 계약체결 통지일로부터 3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해야 함

  라.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미체결, 용역이행지연 등 학교에 손해를 입힌 경우 또는 입힐 것

으로 예상될 경우 학교에서는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해지·해제하고 별도의 절차로

긴급히 진행할 수 있다. 이때 대상업체의 경우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배상은 물론,

향후 우리 대학교에서 실시하는 입찰이나 견적제출 등에 참여할 수 없음

  마. 계약이행보증금은 계약금액의 10%, 지체상금율은 지체일수 매 1일에 대하여 계약금액의

0.15% 이며, 검수완료일로부터 2017. 1. 31.까지 하자보증을 하여야함(하자보증금은

계약금액의 10%)

  바. 록 시 구비서류와 그 내용이 명확하지 않거나 미비한 경우는 접수하지 않으며, 또한 기술

심사 시 인정하지 않음

  사. 접수된 서류는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반환하지 않음

  아. 본 입찰, 계약 및 계약이행 등에 있어서 이견이 발생할 경우 학교의 진행, 기준, 판단 및

유권해석에 따름

  자. 위의 견적제출공고 진행에 관한 사항은 구매팀(T.053-580-6159), 제작에 관한 사항은 홍

보팀(T.053-580-6034)으로 문의하시기 바람

 

붙임 제안요청서 1

 

2017. 9. 14.

 

계 명 대 학 교 구 매 팀 장

(704-701 대구광역시 달서구 달구벌대로 109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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