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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년도 일반전공 게임모바일공학전공 교육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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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체계 및 목표
핵심역량과 본 교육과목의 연관성을 나타낸 표입니다.
계명대학교 교육체계 교육목표 게임모바일공학전공 교육목표
[교육이념]
진리와 정의와 사랑의 나라를 위하여

[교육목적]
교육의 전인성 고취와 전문성 확립
학문의 탁월성 추구와 윤리성 양양

[교육목표]
진리는 탐구하는 창의적 전문가 양성
정의를 구현하는 윤리적 지정인 육성
사랑을 실천하는 전인적 지도자 육성



Ⅰ. 글로벌 게임 전문인의 육성
Ⅱ. 창의적 게임 개발인의 육성
Ⅲ. 실무적 게임 제작인의 육성
교과목목록 - 과목을 선택하면 과목설명, 핵심역량과의 연관성, 학과(전공) 교육목표와의 연관성을 볼 수 있습니다.
2019년도 일반전공 게임모바일공학전공 교육과정을 연도, 학기, 구분, 과목 코드, 과목명 [영문명], 학점, 성적, 강의, 실습 , 전공인정과목 개설학과 순으로 나타냄



과목
코드
과목명 [영문명]



전공인정과목
개설학과
2019 1/1 전공선택 26177 SCIENCE & MATHEMATICS FOR GAME(영어강의)   [SCIENCE & MATHEMATICS FOR GAME(LECTURE IN ENGLISH)] 3 등급 3 0
전공선택 27906 CALCULUS(영어강의)   [CALCULUS(LECTURE IN ENGLISH)] 3 등급 3 0
전공선택 29704 게임학기초   [FUNDAMENTALS OF GAME DEVELOPMENT] 3 등급 3 0
전공선택 36737 컴퓨터과학개론   [INTRODUCTION TO COMPUTER SCIENCE ] 3 등급 3 0
1/2 전공선택 21760 자료구조   [DATA STRUCTURES] 3 등급 3 0
전공선택 24692 기초게임프로그래밍   [BASIC GAME PROGRAMING] 3 등급 2 2
전공선택 26864 프로젝트의기초   [PROJECT INTRODUCTION] 3 등급 3 0
1학년 전공필수 26414 LINEAR ALGEBRA AND GEOMETRY(영어강의)   [LINEAR ALGEBRA AND GEOMETRY(LECTURE IN ENGLISH)] 4 등급 4 0
전공필수 26415 COMPUTER ENVIRONMENT I(영어강의)   [COMPUTER ENVIRONMENT I(LECTURE IN ENGLISH)] 4 등급 4 0
전공필수 26416 HIGH LEVEL PROGRAMMING I:THE C PROGRAMMING LANGUAGE(영어강의)   [HIGH LEVEL PROGRAMMING I:THE C PROGRAMMING LANGUAGE (LECTURE IN ENGLISH)] 3 등급 3 0
전공필수 26419 PROJECT INTRODUCTION(영어강의)   [PROJECT INTRODUCTION(LECTURE IN ENGLISH)] 3 등급 3 0
전공필수 27815 HIGH LEVEL PROGRAMMING I LAB(영어강의)   [HIGH LEVEL PROGRAMMING I LAB(LECTURE IN ENGLISH)] 1 등급 0 2
2/1 전공선택 20923 데이타베이스   [DATABASE] 3 등급 2 2
전공선택 24461 2D게임프로그래밍   [2D GAME PROGRAMING] 3 등급 2 2
전공선택 29708 웹개발   [WEB DEVELOPMENT] 3 등급 3 0
전공선택 34831 창의설계   [CREATIVE DESIGN] 3 등급 3 0
전공선택 36880 프로그래밍과아트   [PROGRAMMING FOR ART] 3 등급 3 0
2/2 전공선택 17735 컴퓨터네트워크   [COMPUTER NETWORKS] 3 등급 3 0
전공선택 20272 자바프로그래밍   [JAVA PROGRAMMING] 3 등급 2 2
전공선택 24293 네트워크프로그래밍   [NETWORK PROGRAMMING] 3 등급 2 2
  ※ 학과(전공) 교육목표 전공과목간의 연관성은 강의시간표 조회에서 볼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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