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년도 일반전공 패션마케팅학과 교육과정

인쇄
교육체계 및 목표
핵심역량과 본 교육과목의 연관성을 나타낸 표입니다.
계명대학교 교육체계 교육목표 패션마케팅학과 교육목표
[교육이념]
진리와 정의와 사랑의 나라를 위하여

[교육목적]
교육의 전인성 고취와 전문성 확립
학문의 탁월성 추구와 윤리성 양양

[교육목표]
진리는 탐구하는 창의적 전문가 양성
정의를 구현하는 윤리적 지정인 육성
사랑을 실천하는 전인적 지도자 육성



Ⅰ. 혁신적인 사고를 추구하는 창의적인 지성인 육성
Ⅱ. 사회정의를 구현하는 윤리적 지도자 육성
Ⅲ. 글로벌시대를 선도하는 국제적 전문가 육성
교과목목록 - 과목을 선택하면 과목설명, 핵심역량과의 연관성, 학과(전공) 교육목표와의 연관성을 볼 수 있습니다.
2019년도 일반전공 패션마케팅학과 교육과정을 연도, 학기, 구분, 과목 코드, 과목명 [영문명], 학점, 성적, 강의, 실습 , 전공인정과목 개설학과 순으로 나타냄



과목
코드
과목명 [영문명]



전공인정과목
개설학과
2019 1/1 전공선택 21295 서양복식사   [WESTERN COSTUME HISTORY] 3 등급 3 0
전공선택 33769 브랜드이해   [UNDERSTANDINGS OF BRAND] 3 등급 3 0
1/2 전공선택 23503 패션CAD   [FASHION CAD] 3 등급 0 4
전공선택 23704 패션과사회문화   [FASHION AND CULTURE] 3 등급 3 0
2/1 전공선택 19958 소재정보기획(1)   [MATERIAL RESEARCH(1)] 3 등급 3 0
전공선택 22122 패션과산업   [FASHION AND RELATED INDUSTRIES] 3 등급 3 0
전공선택 22124 패션드로잉   [FASHION DRAWING] 3 등급 0 4
전공선택 23533 고급패션CAD   [ADVANCED FASHION CAD] 3 등급 0 4
전공선택 28319 색채기획   [COLOR PLANNING] 3 등급 0 4
전공선택 39755 패션트렌드분석   [FASHION TREND ANALYSIS] 3 등급 0 4
2/2 전공선택 14547 소재정보기획(2)   [MATERIAL RESEARCH(2)] 3 등급 0 4
전공선택 21673 의상제작   [APPAREL MAKING] 3 등급 0 4
전공선택 22127 패션마케팅   [FASHION MARKETING] 3 등급 3 0
전공선택 28779 패션미디어   [FASHION MEDIA] 3 등급 0 4
전공선택 33331 브랜드매니지먼트   [BRAND MANAGEMENT] 3 등급 3 0
3/1 전공선택 14501 소비자구매행동   [CONSUMER BUYING BEHAVIOR] 3 등급 3 0
전공선택 15971 의상사회심리   [SOCIAL PSYCHOLOGY OF CLOTHING] 3 등급 3 0
전공선택 18054 패션머천다이징   [FASHION MERCHANDISING] 3 등급 3 0
전공선택 23540 글로벌패션비즈니스   [GLOBAL FASHION BUSINESS] 3 등급 3 0
전공선택 23546 패션유통   [FASHION DISTRIBUTION] 3 등급 3 0
  ※ 학과(전공) 교육목표 전공과목간의 연관성은 강의시간표 조회에서 볼수 있음
처음 이전 1 2 3 다음 마지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