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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견적제출공고] 공과대학 기계자동차공학전공 스마트카 교육용 키트 6대 구입
작성자
구매팀
조회
90
일시
2018-12-06 18:43:52
연락처
053-580-6159
이메일
첨부파일
2. 규격서.hwp 미리보기  

제B201804203호

계명대학교 견적제출공고

    

1. 물품구매개요

  가. 건 명: 공과대학 기계자동차공학전공 스마트카 교육용 키트 6대 구입

  나. 규 격: 붙임 규격서 참조

  다. 납품기한: 계약완료일로부터 2개월 이내

2. 업체선정방법: 2단계 일반경쟁입찰

3.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동 법률이라 한다)시행령 제12조와 제76조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

  나. 찰공고일 기준 2년 이내 우리 대학교의 입찰, 계약 및 계약이행 등에 있어서 물의를 일으킨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으며,

  다. 입찰공고일 현재 당좌거래정지,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 자와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신청 중 포함) 중인 사업자와 퇴출기업은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4. 견적서 제출

  가. 제출기한 및 장소: 20181214() 14:00까지, 성서캠퍼스 본관 235호 구매팀

   ※ 우편, 택배 또는 방문 제출(fax 송부분은 인정하지 않으며 제출마감시한 이전 도착분에 한함)

  나. 제출방법: 계명대학교 구매팀으로 방문, 우편 또는 택배 등 제출

    ※ 반드시 제출마감시한 이전 구매팀 도착분에 한함

  다. 제출서류

    1) 사업자등록증 사본 1

    2) 청렴계약 이행각서(본교 홈페이지 구매게시판에 탑재된 소정양식) 1

    3) 제안규격서(본교 홈페이지 구매게시판에 탑재된 소정양식) 2

     ※ 카달로그(상세 규격 확인에 필요 시 제출)

    4) 밀봉된 (가격)견적서(VAT포함) 1

    5) 입찰이행보증증권(제안하는 총금액의 5% 이상) 1

     ※ 가격견적서(산출내역서)와 입찰이행보증증권은 별도의 편지봉투에 다른 제출서류와는

         별도로 밀봉(날인)하여 송부하되, 봉투 겉면에 업체명, 담당자명 및 연락처 등을 명시

5. 입찰보증금(입찰이행보증증권) 납부 및 귀속

  가. 입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함. 다만, 관계법령에 따른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이나 입찰보증서로 갈음할 수 있음

  나. 입찰보증금의 보증기간은 입찰일 이전부터 입찰일 30일 이후이어야 하며 동 법률 제9조 제1항 및 동 법률시행령 제37조 제3항의 입찰보증금 면제조항은 본 입찰의 경우에 적용하지 않음

  다.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지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찰은 무효로 하고 입찰보증금은 계명대학교에 귀속함. 입찰보증금 귀속에 대해서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8조의 규정을 준용함

6. 가격견적서 개찰: 20181218() 14:30, 성서캠퍼스 본관 235호 구매팀

  ※ 제안업체의 가격개찰 참관 권장

7. 계약상대자 결정: 1단계 제안규격서 기술검토에 합격한 업체를 대상으로 2단계 가격개찰을 실시하여 예정가격 이하 최저금액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

8. 입찰의 무효: 동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 법률시행규칙 제44조를 준용

9. 유의사항 및 참고사항

  가. 규격서는 붙임파일을 참고하기 바람

  나. 본 견적제출공고에 참가하는 자는 공고내용, 규격서 등 제반 사항을 숙지해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서 제출자에게 있음

  다. 낙찰자는 계약체결 통지일로부터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해야하며, 정당한 사유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납품지연 등 학교에 손해를 입힌 경우 배상은 물론, 향후 우리 대학교에서 실시하는 입찰이나 견적서 제출에 참여할 수 없음

  라.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시 계약금액의 10%계약보증금으로 납부함

  마. 납품검수 완료일로부터 1년간 하자보증함(하자보증금은 계약금액의 10%로 함)

  바. 지체상금율은 지체일수 매1일에 대하여 계약금액의 0.075%

  사. 상기에 명시한 등록 시간을 엄수바라며, 등록 시간 이후에는 접수가 불가능함

  아. 구비서류와 그 내용이 명확하지 않거나 미비한 경우 접수하지 않으며, 접수된 서류는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 반환하지 않음

  자. 참가업체는 기술심의 과정 및 결과에 대해 일체의 공개 또는 이의를 제기하지 않으며, 본 견적제출, 계약 및 계약이행 등에 있어서 이견이 발생하는 경우 학교의 기준 및 판단에 따름

  차. 위의 견적제출 공고에 대한 구매진행사항은 구매팀(T.053-580-6159), 구입물품의 규격 및 설치 등에 관한 세부사항은 공과대학(T.053-580-5562), 기자재운영팀(T.053-580-6172)로 문의하시기 바람

 

2018126

 

계 명 대 학 교 구 매 팀 장

(42601 대구광역시 달구벌대로 1095 계명대학교 성서캠퍼스 본관 235호 구매팀)

  • 자료 담당부서구매팀
  • 연락처580-6115,6150,6159

최종수정일2018-06-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