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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견적제출공고] Artech College 사진미디어과 데스크탑 및 모니터 21대 구입(설치포함)
작성자
구매팀
조회
113
일시
2018-12-07 19:03:35
연락처
053-580-6159
이메일
첨부파일
2. 규격서.hwp 미리보기  

공고번호 제B201804237호

계명대학교 견적제출 공고

    

1. 물품구매개요

  가. 건 명: Artech College 사진미디어과 데스크탑 및 모니터 21대 구입(설치포함)

  나. 규 격: 붙임 규격서 참조

  다. 납품기한: 계약일로부터 4주 이내

2.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동 법률이라 한다)시행령 제12조와 제

      76조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

  나. 고일 현재 주된 사업장 또는 지사가 대구광역시 또는 경상북도에 소재하고, 삼성전자, 한국휴렛팩커드사, LG전자의 정품으로 납품 가능한 업체(, 지사는 법인등기부등본 상에 명기되어 있어야 함)

  다. 또는 삼성전자, 한국휴렛팩커드사, LG전자의 본사(본사 참가 시 대구광역시 또는 경상북도 소재한 유지보수 업체를 지정하여야 함)

  라. 공고일 기준 2년 이내 우리 대학교의 입찰, 계약 및 계약이행 등에 있어서 물의를 일으킨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으며,

  마. 공고일 현재 당좌거래정지,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

      업자와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신청 중 포함) 중인 사업자와 퇴출기업은 입찰에 참

      가할 수 없음

3. 견적서 및 등록서류 제출

  가. 제출기한 및 장소: 20181217() 14:00까지, 성서캠퍼스 본관 235호 구매팀

  나. 제출방법: 계명대학교 구매팀으로 방문, 우편 또는 택배 등 제출

    ※ 반드시 제출마감시한 이전 구매팀 도착분에 한함

  다. 제출서류

    1) 사업자등록증 사본 1

    2) 청렴이행각서(본교 홈페이지 구매게시판에 탑재된 소정양식) 1

    3) 제안규격서(본교 홈페이지 구매게시판에 탑재된 소정양식) 2

    ※ 카달로그(상세 규격 확인에 필요 시 제출)

    4) 밀봉된 (가격)견적서(VAT포함) 1

    5) 입찰이행보증증권(제안하는 총금액의 5% 이상) 1

    ※ 가격견적서(산출내역서)와 입찰이행보증증권은 별도의 편지봉투에 다른 제출서류와는

별도로 밀봉(날인)하여 송부하되, 봉투 겉면에 업체명, 담당자명 및 연락처 등을 명시

  4. 입찰보증금(입찰이행보증증권) 납부 및 귀속

  가. 입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함. 다만, 관계법령에 따른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이나 입찰보증서로 갈음할 수 있음

  나. 입찰보증금의 보증기간은 입찰일 이전부터 입찰일 30일 이후이어야 하며 동 법률 제9조 제1항 및 동 법률시행령 제37조 제3항의 입찰보증금 면제조항은 본 입찰의 경우에 적용하지 않음

  다.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지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찰은 무효로

      하고 입찰보증금은 계명대학교에 귀속함. 입찰보증금 귀속에 대해서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8조의 규정을 준용함

5. 가격견적서 개찰: 20181218() 14:00, 성서캠퍼스 본관 235호 구매팀

  ※ 제안업체의 가격개찰 참관 권장

6. 계약상대자 결정: 1단계 제안규격서 기술검토에 합격한 업체를 대상으로, 2단계 가격개찰을 실시하여 예정가격 이하 최저금액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

7. 입찰의 무효: 동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 법률시행규칙 제44조를 준용

8. 유의사항 및 참고사항

  가. 규격서는 붙임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람

  나. 본 견적제출공고에 참가하는 자는 공고내용, 규격서 등 제반 사항을 숙지해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서 제출자에게 있음

  다. 낙찰자는 계약체결 통지일로부터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해야하며,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납품지연 등 학교에 손해를 입힌 경우 배상은 물론, 향후 우리 대학교에서 실시하는 입찰이나 견적서 제출에 참여할 수 없음

  라.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시 계약금액의 10%를 계약보증금으로 납부하여야 하며, 납품검수 완료일로부터 1년간 무상하자보증을 하여야 함(하자보증금은 계약금액의 10%로 함)

  마. 지체상금율은 지체일수 매1일에 대하여 계약금액의 0.075%

  바. 상기에 명시한 등록 시간을 엄수바라며, 등록 시간 이후에는 접수가 불가능함

  사. 구비서류와 그 내용이 명확하지 않거나 미비한 경우 접수하지 않으며, 접수된 서류는 특

      별한 경우를 제외하고 반환하지 않음

  아. 참가업체는 기술심의 과정 및 결과에 대해 일체의 공개 또는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본 견적제출, 계약 및 계약이행 등에 있어서 이견이 발생하는 경우 학교의 기준 및 판단

      에  따름

  자. 위의 견적제출 공고에 대한 구매진행사항은 구매팀(T.053-580-6159), 구입물품의 규격

      및 설치 등에 관한 세부사항은 기자재운영팀(T.053-580-6172)으로 문의하시기 바람

 

2018127
 

계 명 대 학 교 구 매 팀 장

(42601 대구광역시 달구벌대로 1095 계명대학교 성서캠퍼스 본관 235호 구매팀)

 

  • 자료 담당부서구매팀
  • 연락처580-6115,6150,6159

최종수정일2018-06-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