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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입찰] 공과대학 화학공학과 연구 및 실습용 X선 형광분석기 1세트구입
작성자
구매팀
조회
118
일시
2018-12-07 20:10:51
연락처
053-580-6159
이메일
첨부파일
2. 규격서.hwp 미리보기  
 입찰공고 제B201804099호

계명대학교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입찰] 공과대학 화학공학과 연구 및 실습용 X선 형광분석기 1세트구입

  나. 입찰방법: 일반경쟁입찰[내자 또는 외자(FOB) 응찰 가능]

  다. 납품기한: 계약완료일로부터 4주 이내

  라. 규 격: 붙임 규격서 참

2. 입찰 참가자격 [다음의 모든 자격을 갖추어야 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동 법률이라 한다)시행령 제12조와 제76조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

  나. 입찰공고일 기준 2년 이내 우리 대학교의 입찰, 계약 및 계약이행 등에 있어서 물의를 일으킨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으며,

  다. 입찰공고일 현재 당좌거래정지,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

      업자와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신청 중 포함) 중인 사업자와 퇴출기업은 입찰에 참

      가할 수 없음

3. 입찰등록

  가. 등록기한 및 장소: 2018. 12. 17.(월) 14:00까지, 성서캠퍼스 본관 235호 구매팀

  나. 등록 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본교 홈페이지구매게시판에 탑재된 소정 양식) 1

    2) 청렴이행각서(본교 홈페이지구매게시판에 탑재된 소정 양식) 1

    3) 입찰등록자 확인 및 서약서(본교 홈페이지구매게시판에 탑재된 소정 양식) 1

    4) 사업자등록증 사본 1

    5)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필요시) 1

    6)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리인이 입찰 참가 시) 1

    7) 제안규격서(본교 홈페이지구매게시판에 탑재된 소정 양식) 2

    ※ 카달로그(상세 규격 확인에 필요 시 제출)

  다. 제출방법: 계명대학교 구매팀으로 방문, 택배 또는 우편으로 제출

        (fax 송부는 인정하지 않으며 위의 제출 마감시간 이전 구매팀 도착분에 한함)

4. 입찰 및 개찰

  가. 일시 및 장소: 2018. 12. 19.(수) 14:00, 성서캠퍼스 본관 제3회의실

  나. 제출(지참)서류

    1) 입찰이행보증증권 1

    2) 인감(또는 사용인감) 도장 지참(입찰 시 필요)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 또는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등을 입찰

      참가 시 제출하여야 함

  나. 입찰보증금의 보증기간은 입찰일 이전부터 입찰일 30일 이후이어야 하며 동 법률 제9조 제1항 및 동 법률시행령 제37조 제3항의 입찰보증금 면제조항은 본 입찰의 경우에 적용하지 않음

  다.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없이 지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찰은 무효로 하고 입찰보증금 전액은 계명대학교로 귀속함. 입찰보증금 귀속에 대해서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8조의 규정을 준용함

6. 낙찰자 결정방법: 1단계 제안규격서를 바탕으로 기술심사에 합격한 업체 중에서 2단계 가격

   입찰을 실시하여 예정가격 이하 최저금액으로 응찰한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함

   (, 외자로 응찰할 경우 FOB가격에 입찰당일 전신환매도율 X 1.1를 적용함)

7. 입찰의 무효: 동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 법률시행규칙 제44조를 준용함

8. 기타사항

  가. 규격서는 붙임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람

  나. 입찰참가자는 공고문, 규격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하시

      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다.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통보일로부터 5일 이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체결 시

      계약금액의 10%를 계약보증금으로 납부하여야 함

  라. 납품검수 완료일로부터 1년간 무상 하자보증하여야 함(하자보증금은 계약금액의 10%)

  마. 정당한 사유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납품지연 등 학교에 손해를 입힌 경우 배상은 물론, 향후 우리 대학교에
      서 실시하는 입찰이나 견적제출 등에 참여할 수 없음

  바. 납품완료기한까지 완료하지 못하거나 학교에서 계약상대자가 납품완료가 힘들 것으로 판

      단하는 경우 계약을 해지해제할 수 있으며 계약이행보증금은 학교로 귀속함

  사. 상기에 명시한 입찰등록 및 입찰 시간을 엄수바라며, 명시한 시간 이후에는 참가 및 접수가 불가능함

  아. 비서류와 그 내용이 명확하지 않거나 미비한 경우 접수하지 않으며, 접수된 서류는 특별 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반환하지 않음

  자. 본 입찰, 계약 및 계약이행 등에 있어서 이견이 발생하는 경우 학교의 기준 또는 판단 등에 따라야 함

  차. 기타 입찰 진행에 관한 사항은 구매팀(T.053-580-6159)으로, 규격에 관한 사항은 기자재운영팀(T.053-580-6172) 또는 공과대학 행정팀(T.053-580-5562)으로 문의하시기 바람

 

2018년   12월   7

 

계 명 대 학 교 총 장

  • 자료 담당부서구매팀
  • 연락처580-6115,6150,6159

최종수정일2018-06-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