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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견적제출공고] ‘기후변화 적응형 도시 열환경 설계시스템 개발’ 비즈니스모델 개발 용역 업체 선정
작성자
구매팀
조회
33
일시
2019-04-15 14:01:38
연락처
053-580-6150
이메일
첨부파일
2. 제안요청서.hwp 미리보기  
공고번호 B201900637
 
계명대학교 견적제출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건명:기후변화 적응형 도시 열환경 설계시스템 개발비즈니스모델 개발 용역 업체 선정
 나. 용역기간: 계약일로부터 2019930일까지
 다. 용역내용: 붙임 제안요청서 참조
2. 업체선정방법: 2단계 일반경쟁입찰
3. 참가자격(이하 모든 자격을 갖추어야 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동 법률이라 한다)시행령 제12조와 제76조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

 나. 공고일 기준 2년 이내 우리 대학교의 입찰, 계약 및 계약이행 등에 있어서 물의를 일으킨 업체는 참가할 수 없으며,
 다. 공고일 현재 당좌거래정지,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와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
    (신청 중 포함) 중인 사업자는 참가할 수 없음
4. 등록서류 및 견적서 제출
 가. 제출기한: 2019. 4. 23.() 15:00까지, 성서캠퍼스 본관 235호 구매팀
 나. 제출방법: 계명대학교 구매팀으로 방문, 우편 또는 택배 등 제출
  ※ 반드시 제출마감시한 이전 구매팀 도착분에 한함
 다. 제출서류
  1) 입찰등록자 확인 및 서약서(본교 소정양식, 홈페이지 구매 게시판 참조) 1
  2) 사업자등록증 사본 1
  3) 제안서(붙임 제안요청서 참조하여 작성) 3
  4) 제안서 파일 USB 자료 1
  5) 가격 견적서, 입찰이행보증증권 각 1
   ※ 가격 견적서는 업체 양식을 사용하되 산출내역 및 부가세를 포함하여 작성
   ※ 가격견적서와 입찰이행보증증권은 같이 편지봉투에 밀봉(날인)하여 제출하되, 봉투 겉면에 업체명, 담당자, 연락처 명시
   ※ 입찰이행보증증권 미제출 시 접수받지 않음
  6) 청렴계약 이행각서(본교 소정양식, 홈페이지 구매 게시판 참조) 1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함. 다만, 관계법령에 따른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이나 공제조합보증서
, 금융기관이 발행한 지급보증서 등으로 갈음할 수 있음.
     (
증권보증기간: 견적제출일 이전부터 개찰일 30일 이후일 것, 산학협력단 사업자등록번호 503-82-09622)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지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찰은 무효로 하고 입찰보증금은
     계명대학교에 귀속함

6. 가격견적서 개찰: 2019. 4. 26.() 11:00, 성서캠퍼스 본관 235호 구매팀
제안업체의 가격개찰 참관 권장
7. 낙찰자 선정: 1단계 제안서 기술심사에 합격한 업체를 대상으로, 2단계 가격견적서 개찰을 실시하여 예정가격 이하
   최저금액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를 낙찰자로 선정함

8. 입찰의 무효: 동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 법률시행규칙 제44조를 준용
9. 유의사항 및 참고사항
 가. 제안요청서는 붙임 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라며, 현장설명이 별도로 계획되어 있지 않은 관계로 공고문, 제안요청서 등
     제반사항을 숙지하시고
, 용역에 대한 상세내용을 해당부서(연구지원실)에 문의·확인하신 후 참가하여야함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제안서 제출자에게 있음)
 나. 기술심사 과정에서 학교가 자료를 요청하거나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 제안자는 적극적으로 협조하여야 함
 다. 낙찰자는 계약체결 통지일로부터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계약서 작성은 생략할 수도 있)해야 하며,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납품 지연 등 학교에 손해를 입힌 경우 배상은 물론, 향후 우리
     대학교에서 실시하는 입찰이나 견적제출 등에
참여할 수 없음
 라.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시 계약금액의 10%를 계약보증금 및 인지세법에 따른 인지세를 납부하여야 함
 마. 용역수행특성상 계획대로 추진하지 못하거나 학교에서 해당업체가 정상용역수행이 힘들 것으로 판단되는 경우
     학교는 발주 또는 계약을 해지
·해제할 수 있으며 계약이행보금은 학교로 귀속함
 바. 참가업체는 기술심사 과정 및 결과에 대해 일체의 공개 또는 이의를 제기하지 않으며, 본 견적제출공고, 계약
     및 계약이행 등에 있어서 상호 이견이 발생할 경우 학교의 기
준 및 판단에 따름
 사. 등록 시 구비서류가 미비하거나 명확하지 못한 경우 접수하지 않을 수 있으며, 접수된 서류는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반환하지 않음

 아. 위의 견적제출 공고에 대한 구매진행사항은 구매팀(T.053-580-6150)으로, 용역에 관한 사항은
    연구지원실
(T.053-580-6285)으로 문의하시기 바람
 
붙임 제안요청서 1.
 
2019. 4. 15.
 
 
계 명 대 학 교 구 매 팀 장
(42601 대구광역시 달서구 달구벌대로 1095)
 
 
  • 자료 담당부서구매팀
  • 연락처580-6115,6150,6159

최종수정일2018-06-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