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Quickmenu Quickmenu
이전 다음

열린마당Community

구매

  • Home 열린마당 공지사항 구매
  • 크게 작게 프린트
제목
[재공고][입찰] 행소박물관 북카페 운영업체 선정
작성자
구매팀
조회
50
일시
2019-07-11 16:17:21
첨부파일
붙임_3_도면(행소박물관_지하1층).pdf 미리보기   붙임_2._임대조건.hwp 미리보기  

입찰공고 제B201901834호

 

계명대학교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재공고]행소박물관 북카페 운영업체 선정

  나. 임대기간: 계약일로부터 3년간

  다. 임대위치: 계명대학교 성서캠퍼스 행소박물관 지하1B110, B111, B112

  라. 임대면적: 239.78

  마. 임대료: 임대보증금 + 연간임대료(가격입찰에 의해 결정)

    ※ 임대보증금은 최저 3,000만원 이상으로 연간임대료의 100%로 함

  바. 업종 및 취급품목: 붙임 임대조건 참조

2. 입찰방법: 일반경쟁입찰

3. 참가자격 [다음의 모든 자격을 갖추어야 함]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12조에 의한 일반요건을 갖추고

  나. 입찰공고일 기준 2년 이내 우리 대학교의 입찰, 계약 및 계약이행 등에 있어서 물의를 일으킨 사람(업체)은 입찰에 참가할 수 없으며

  다. 입찰공고일 현재 당좌거래정지,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와 부도, 화의, 워크아웃(워크아웃 대상 또는 진행 중) 또는 법정관리 (신청 중 포함) 중인 사업자와 퇴출기업은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4. 입찰진행 일정 및 제출서류(지참물)

  가. 현장설명

    1) 일시 및 장소: 2019. 7. 17.(수) 14:00, 성서캠퍼스 본관 소회의실

      [반드시 시간을 지켜 주시고, 현장설명회 불참자는 입찰에 참가 할 수 없음]

    2) 제출서류(지참물)

      가) 현장설명참가신청서(소정양식, 학교 홈페이지 구매게시판 양식) 1

      나) 청렴계약 이행각서(소정양식, 학교 홈페이지 구매게시판 양식) 1

      다) 주민등록초본(법인은 사업자등록증) 1

  나. 입찰등록

    1) 일시 및 장소: 2019. 7. 29.(월) 15:00까지, 성서캠퍼스 본관235호 구매팀

    2) 제출서류(지참물)

      가) 입찰참가신청서(소정양식, 학교 홈페이지 구매게시판 양식) 1

      나) 입찰등록자 확인 및 서약서(소정양식, 학교 홈페이지 구매게시판 양식) 1

      다) 주민등록등본(법인은 등기부등본) 1

      라)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필요시) 1

      마) (위임자 참가 시) 위임장, 재직증명서(개인은 주민등록증) 1

      바) 인감 또는 사용인감도장 지참

  다. 입찰개찰

    1) 일시 및 장소: 2019. 7. 29.(월) 15:10, 성서캠퍼스 본관 소회의실

    2) 제출서류(지참물)

      가) 입찰보증금(현금 또는 수표) 또는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1

      나) 인감 또는 사용인감도장 지참

5. 낙찰자 결정: 예정가격 이상의 유효한 입찰로서 최고금액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격입찰 참가 시, 입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함. , 관계법령에 따른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입찰전날부터 32일 이상)으로 갈음할 수 있음(피보험자: 계명대학교, 사업자등록번호 514-82-00577)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지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찰은 무효로 하고 입찰보증금은 계명대학교에 귀속함

  다. 낙찰자가 계약체결 후 지정한 기일 내에 임대보증금 전액 및 연간임대료의 50%를 납부하지 않을 경우, 계약은 해지해제하고 입찰보증금은 계명대학교에 귀속함

7. 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 법률시행규칙 44조를 준용함

8. 기타사항

  가. 현장설명회에 불참한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나. 찰자는 계약체결 통보일로부터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해야 하며, 계약체결 시 임대보증금 전액 및 연간 임대료의 50% 이상을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함

  다. 찰참가자는 입찰공고문, 임대조건 및 현장설명회 시 안내사항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라. 이전 입찰에 참가한 업체는 현장설명회 참가 및 중복서류의 제출은 생략 가능함. , 현장설명참가신청서를 2019. 7. 17.(수) 14:00까지 구매팀 FAX.(053-580-6464)로 제출해야 하며, 입찰등록 및 참가 시 입찰참가신청서와 입찰이행보증증권(필요 시)은 본 입찰조건이 포함된 사항으로 제출하여야 함

  마. 타 입찰 진행에 관한 사항은 구매팀(053-580-6115)으로, 임대조건 및 매장 운영 등에 관한 사항은 장학복지팀(053-580-5351)으로 문의하시기 바람

 

 

붙임 임대조건, 도면 각 1

 

 

2019년 7월 11

 

계 명 대 학 교 총 장

  • 자료 담당부서구매팀
  • 연락처580-6115,6150,6159

최종수정일2018-06-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