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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입찰]계명아트센터 무선마이크 및 송수신기 구입
작성자
구매팀
조회
77
일시
2019-08-13 13:39:46
연락처
053-580-6150
이메일
첨부파일
3. 규격서.hwp 미리보기  
입찰공고번호  B201902180
 
계명대학교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계명아트센터 무선마이크 및 송수신기 구입
 나. 품목 및 수량: 세부 사양은 붙임 규격서 참조
 다. 납품기한: 계약일로부터 4주 이내
2. 입찰방법: 일반경쟁입찰
3.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동 법률이라 한다)시행령 제12조와 제76조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

 나. 입찰공고일 기준 2년 이내 우리 대학교의 입찰, 계약 및 계약이행 등에 있어서 물의를 일으킨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으며
,

 다. 입찰공고일 현재 당좌거래정지,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와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
(신청 중 포함) 중인 사업자와 퇴출기업은 입찰에 참
가할 수 없음
4. 입찰등록
 가. 등록기한 및 장소: 2019821() 12:00까지, 성서캠퍼스 본관 235호 구매팀
 나. 등록 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본교 홈페이지 구매게시판에 탑재된 소정 양식) 1
  2) 청렴계약 이행각서 (본교 홈페이지 구매게시판에 탑재된 소정 양식) 1
  3) 입찰등록자 확인 및 서약서(본교 홈페이지구매게시판에 탑재된 소정 양식) 1
  4) 사업자등록증 사본 1
  5)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필요시) 1
  6)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리인이 입찰 참가 시) 1
  7) 제안규격서(본교 홈페이지 구매게시판에 탑재된 소정 양식) 2
   ※ 카달로그(상세 규격 확인에 필요 시 제출)
 다. 제출방법: 계명대학교 구매팀으로 방문, 택배 또는 우편으로 제출
  (fax 송부는 인정하지 않으며 위의 제출 마감시간 이전 구매팀 도착분에 한함)
5. 입찰 및 개찰
 가. 일시 및 장소: 2019822() 11:00, 성서캠퍼스 본관 제2회의실
 나. 제출(지참)서류
  1) 입찰이행보증증권 1
  2) 인감(또는 사용인감) 도장 지참(입찰 시 필요)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 또는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등을 입찰참가 시 제출하여야 함
 나. 입찰보증금의 보증기간은 입찰일 이전부터 입찰일 30일 이후이어야 하며 동 법률 제9조 제1항 및 동 법률시행령
     제
37조 제3항의 입찰보증금 면제조항은 본 입찰의 경우에 적용하지 않음(피보험자 사업자등록번호: 514-82-00577)

 다.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지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찰은 무효로 하고 입찰보증금 전액은 계명
    대학교로 귀속함
. 입찰보증금 귀속에 대해서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8조의 규정을 준용함

7. 낙찰자 결정방법: 1단계 제안규격서를 바탕으로 기술심사에 합격한 업체 중에서 2단계 가격 입찰을 실시하여
   예정가격 이하 최저금액으로 응찰한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함

8. 입찰의 무효: 동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 법률시행규칙 제44조를 준용함
9. 기타사항
 가. 규격서는 붙임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람
 나. 입찰참가자는 공고문, 규격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다.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통보일로부터 5일 이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체결 시 계약금액의 10%를 계약보증금
     및 인지세법에 따른 인지세를 납부하여야 함

 라. 납품검수 완료일로부터 1년간 무상하자보증하여야 함(하자보증금은 계약금액의 10%)
 마. 지체상금율은 지체일수 매1일에 대하여 계약금액의 0.075%
 바.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납품지연 등 학교에 손해를 입힌 경우 배상은 물론, 향후 우리 대학교
     에서 실시하는 입찰이나 견적제출 등에 참여할 수 없음

 사. 계약상대자의 성실한 계약이행이 부족하거나 학교가 필요하다고 판단하는 경우 계약기간 중이라도 계약을
     해제
·해지할 수 있음

 아. 상기에 명시한 입찰등록 및 입찰 시간을 엄수바라며, 명시한 시간 이후에는 참가 및 접수가 불가능함
 자. 비서류와 그 내용이 명확하지 않거나 미비한 경우 접수하지 않으며, 접수된 서류는 특별 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반환하지 않음

 차. 본 입찰, 계약 및 계약이행 등에 있어서 이견이 발생하는 경우 학교의 기준 또는 판단 등에 따라야 함
 카. 타 입찰 진행에 관한 사항은 구매팀(T.053-580-6150)으로, 규격에 관한 사항은 계명아트센터(T.053-580-6611),
    
기자재운영팀(T.053-580-6177)으로 문의하시기 바람

 
 
위 와 같 이 공 고 합 니 다.
 
2019. 8. 13.
 
계 명 대 학 교 총 장
  • 자료 담당부서구매팀
  • 연락처580-6115,6150,6159

최종수정일2018-06-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