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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제B201902499호

 

계명대학교 견적제출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건명: 캠퍼스개발팀 대학혁신지원사업 1차년도 교육환경 개선 설계용역 업체 선정

  나. 설계용역기간: 계약일로부터 50

  다. 용역내용: 과업지침서 및 제안요청서 참조

2. 업체선정방법: 2단계 제한경쟁입찰

3. 참가자격(이하 모든 자격을 갖추어야 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동 법률이라 한다)시행령 제12조와 제76조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으며,

  나. 공고일 현재 건설산업기본법 제9조에 의한 실내건축공사업을 등록(면허)한 업체로서, 전력기술관리법에 의한 전력시설물의 종합설계업 또는 전문설계업(1)으로 등록(면허)하고, 정보통신공사업법 및 엔지니어링기술진흥법에 의한 정보통신부문(정보통신분야)의 엔지니어링활동주체 신고를 필한 업체 또는 기술사법에 의한 정보통신분야기술사무소를 개설 등록한 업체, 소방시설공사업법에 의한 일반소방시설설계업(기계 및 전기) 또는 전문소방시설설계업으로 등록(면허)한 사업자로서, 현장설명에 참가하고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

    ※ 면허보완을 위한 전력시설물의 종합설계업 또는 전문설계업(1) 자격(등록)정보통신부문(정보통신분야)의 엔지니어링활동주체 신고 또는 정보통신분야기술사무소 개설 자격(등록), 일반소방시설설계업(기계 및 전기) 또는 전문소방시설설계업 자격(등록)공동수급(분담이행방식)이 가능하며, 실내건축공사업 등록(면허)한 업체를 대표사로 공동수급체를 구성하여야 함. 공동수급체 중복결성 및 중복참여는 불가하며 공동수급업체 구성원 간에는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의한 계열회사가 아니어야 함

  다. 공고일 현재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대구광역시에 소재한 업체

    ※ 공동수급방식으로 입찰에 참여하는 업체는 공동수급 대표업체만 지역제한에 적용됨

  라. 공고일 기준 2년 이내 우리 대학교의 입찰, 계약 및 계약이행 등에 있어서 물의를 일으킨 업체는 참가할 수 없으며,

  마. 공고일 현재 당좌거래정지,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와 부도, 화의, 워크아웃(워크아웃 대상 또는 진행 중 업체) 또는 법정관리(신청 중 포함) 중인 사업자와 퇴출기업은 참가할 수 없음

4. 현장설명[시간엄수]

  가. 일시 및 장소: 2019. 9. 19.() 11:00, 성서캠퍼스 본관 제2회의실

    ※ 시간을 반드시 엄수하여야 합니다.

  나. 가자격: 위의 입찰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다. 제출서류

    1) 현장설명참가신청서(소정양식, 학교 홈페이지 구매게시판 양식) 1

    2) 법인등기부등본(해당자에 한함) 1

    3)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1

    4) 청렴계약 이행각서(소정양식, 학교 홈페이지 구매게시판 양식) 1

    5) 실내건축공사업 등록증 및 등록수첩 사본(원본대조필) 1

    6) 전력시설물의 종합설계업 또는 전문설계업(1) 등록증 및 등록수첩 사본(원본대조필) 1

    7) 정보통신부문(정보통신분야) 엔지니어링활동주체 신고증 또는 정보통신분야기술사무소 등록증(원본대조필) 1

    8) 일반소방시설설계업 기계 및 전기분야 또는 전문소방시설설계업 등록증 및 등록수첩 사본 (원본대조필) 1

    9) (대리인 참가 시)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

5. 견적서(VAT포함) 등록 및 제출서류

  가. 제출기한 및 장소: 2019. 9. 27.() 11:00까지, 성서캠퍼스 본관 235호 구매팀

  나. 제출방법: 계명대학교 구매팀으로 방문, 우편 또는 택배 등 제출

    ※ 반드시 제출마감시한 이전 구매팀 도착분에 한함, fax.송부분은 인정하지 않음

  다.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소정양식, 학교 홈페이지 구매게시판 양식) 1

    2) 입찰등록자 확인 및 서약서(소정양식, 학교 홈페이지 구매게시판 양식) 1

    3) 공동수급협정서류(해당 시)

      가) 공동수급표준협정서(분담이행방식) 1

      나) 공동수급업체 사업자등록증사본,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필요시) 1

    4) 제안서(붙임 제안요청서 참조) 1

    5) 가격견적서(VAT포함 총액기준) 1

    6) 입찰이행보증증권(입찰금액의 5% 이상) 1

      ※ 가격견적서는 편지봉투 크기의 봉투에 입찰이행보증증권과 같이 밀봉하고, 봉투 겉면에 업체명, 담당자 및 연락처 등을 크게 명시

6. 가격견적서 개찰: 2019. 9. 30.() 15:00, 성서캠퍼스 본관 235호 구매팀

  ※ 제안업체의 가격개찰 참관 권장

7. 낙찰자 선정: 1단계 제안서 기술심사에 합격한 업체를 대상으로, 2단계 가격견적서 개찰을실시하여 예정가격 이하 최저금액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를 낙찰자로 선정함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함. 다만, 관계법령에 따른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이나 공제조합보증서, 금융기관이 발행한 지급보증서 등으로 갈음할 수 있음.(증권보증기간: 견적제출일 이전부터 개찰일 30일 이후일 것)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지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찰은 무효로하고 입찰보증금은 계명대학교에 귀속함

9. 입찰의 무효: 동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 법률시행규칙 제44조를 준용

10. 유의사항 및 참고사항

  가. 과업지시서 및 제안요청서는 붙임 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라며, 공고문, 현장설명사항, 과업지시서 및 제안요청서 등 제반사항을 숙지하시고, 용역에 대한 상세내용을 해당부서(캠퍼스개발팀)에 문의·확인하신 후 참가하여야함(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제안서 제출자에게 있음)

  나. 기술심사 과정에서 학교가 자료를 요청하거나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 제안자는 적극적으로협조하여야 함

  다. 전체용역을 대상으로 하는 부가세 포함 총액입찰이며, 낙찰자는 계약체결 통지일로부터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계약서 작성은 생략할 수도 있음)해야 하며,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납품 지연 등 학교에 손해를 입힌 경우 배상은 물론, 향후 우리 대학교에서 실시하는 입찰이나 견적제출 등에 참여할 수 없음

  라.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시 계약금액의 15%를 계약보증금 및 인지세법에 따른 인지세를 납부하여야 함

  마. 용역수행특성상 계획대로 추진하지 못하거나 학교에서 해당업체가 정상용역수행이 힘들 것으로 판단되는 경우 학교는 발주 또는 계약을 해지·해제할 수 있으며 계약이행보증금은 학교로 귀속함

  바. 참가업체는 기술심사 과정 및 결과에 대해 일체의 공개 또는 이의를 제기하지 않으며,본 견적제출공고, 계약 및 계약이행 등에 있어서 상호 이견이 발생할 경우 학교의 기준 및 판단에 따름

  사. 등록 시 구비서류가 미비하거나 명확하지 못한 경우 접수하지 않을 수 있으며, 접수된 서류는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반환하지 않음

  아. 위의 견적제출 공고에 대한 구매진행사항은 구매팀(T.053-580-6115)으로, 용역에 관한사항은 캠퍼스개발팀(T.053-580-6203)으로 문의하시기 바람

 

붙임 과업지시서 및 제안요청서 1.

 

2019. 9. 11.

 

 

계 명 대 학 교 구 매 팀 장

(42601 대구광역시 달서구 달구벌대로 1095)

  • 자료 담당부서구매팀
  • 연락처580-6115,6150,6159

최종수정일2018-06-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