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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입찰]학생지원팀 2019학년도 동계 국외봉사활동 항공권(에티오피아, 케냐)구입
작성자
구매팀
조회
241
일시
2019-10-07 09:39:13
연락처
053-580-6150
이메일
첨부파일
2. 시방서(에티오피아, 케냐).hwp 미리보기  
입찰공고 제B201902666
 
계명대학교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건명: 학생지원팀 2019학년도 동계 국외봉사활동(에티오피아, 케냐) 항공권 구입
 나. 국가, 인원 및 일정 등
대상국가 인원 출국 국가 이동 입국
출발 도착 출발 도착 출발 도착
에티오피아 35 인천공항
2019.12.25.
(22:00 이후)
에티오피아/
아디스아바바
2019.12.26.
(13:00 이전)
에티오피아/
아디스아바바
2020.1.2.
(16:00 이후)
케냐/
나이로비
2020.1.2.
(19:00 이전)
케냐/
나이로비
2020.1.5.
(16:00 이후)
인천공항
2020. 1. 6.
(18:00 이전)
 다. 세부내용: 붙임 시방서 참조
2. 업체선정방법: 2단계 일반경쟁입찰
3. 입찰참가자격(다음의 모든 자격을 갖추어야 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동 법률이라 한다)시행령 제12조와 제76조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

 나. 공고일 기준 2년 이내 우리 대학교의 입찰, 계약 및 계약이행 등에 있어서 물의를 일으킨 업체는 참가할 수 없으며,
 다. 공고일 현재 당좌거래정지,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와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
(신청 중 포함) 중인 사업자는 참가할 수 없음

4. 입찰 등록 및 제출서류
 가. 제출기한 및 장소: 2019. 10. 15.() 12:00까지, 성서캠퍼스 본관 235호 구매팀
 나. 제출방법: 계명대학교 구매팀으로 방문, 택배 또는 우편으로 제출
  (fax 송부는 인정하지 않으며 위의 제출 마감시간 이전 구매팀 도착분에 한함)
 다.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및 입찰등록자 확인 및 서약서 1(본교 홈페이지 구매게시판 탑재양식 사용)
  2) 사업자등록증사본, 법인등기부등본(해당 시) 1
  3)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필요시) 1부 및 인감도장 지참
  4)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위임자 등록 시)
  5) 지방세 및 국세 완납증명서 1
  6) 항공권 제안일정표(시방서 참고, 일정표 내 업체명 표기) 1
  7) 청렴계약 이행각서 1(본교 홈페이지 구매 게시판 탑재양식 사용)
5. 가격 입찰
 가. 일시 및 장소: 2019. 10. 16.() 11:00, 성서캠퍼스 본관 235호 구매팀
 나. 제출(지참)서류
  1) 입찰이행보증증권 1
  2) 인감(또는 사용인감) 도장 지참(입찰 시 필요)
6. 낙찰자 결정방법: 1단계 제안일정표 기술검토에 합격한 업체를 대상으로, 2단계 가격입찰을 실시하여 예정가격 이하
                             최저금액으로 응찰한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함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함. 다만, 관계법령에 따른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이나
      공제조합보증서
, 금융기관이 발행한 지급보증서 등으로 갈음할 수 있음(증권보증기간: 입찰일 이전부터 입찰일 30
       이후일 것
, 피보험자: 계명대학교, 사업자등록번호 514-82-00577)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지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찰은 무효로 하고 입찰보증금은
      계명대학교에 귀속함

8. 입찰의 무효: 동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 법률시행규칙 제44조를 준용
9. 기타사항
 가. 현장설명이 별도로 계획되어 있지 않은 관계로 붙임 시방서를 충분히 확인한 후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음
. 시방서의 내용과 다른 일정을 제안할 경우 기술검토에서 불합격됨

 나. 제안일정표 기술검토 과정에서 학교가 자료를 요청하거나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 제안자는 적극적으로 협조하여야 하며
    
검토과정 및 결과에 대해 공개 또는 이의 등을 제기할 수 없음

 다. 계약상대자는 계약상대자결정 통지일로부터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항공예약확인서 제출 포함)해야 하며,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 용역수행 지연 등 학교에 손해를 입힌 경우 배상은 물론, 향후 우리 대학교에서
       실시하는 입찰이나 견적제출 등에 참여할 수 없음

 라.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시 계약금액의 10/100에 해당하는 계약이행보증금 및 인지세법에 따른 인지세를 납부하여야 함
  ∘ 만약 일반적으로 이해하기 힘든 금액을 업체가 투찰하여 계약하게 될 경우, 계약이행보증금은 학교에서 산정한
    추정금액의
15%로 결정하고 그 판단은 학교의견을 따름

 마. 용역수행특성상 계획대로 추진하지 못하거나 학교에서 해당업체가 정상용역수행이 힘들 것으로 판단되는 경우 학교는
      발주 또는 계약을 해지
·해제할 수 있으며 계약이행보증금은 학교로 귀속함

 바. 록 시 구비서류와 그 내용이 명확하지 않거나 미비한 경우는 접수하지 않으며, 접수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사. 본 입찰, 계약 및 계약이행 등에 있어서 이견이 발생할 경우 학교의 진행, 기준, 판단 및 유권해석에 따름
 아. 기타 입찰 진행에 관한 사항은 구매팀(T.053-580-6150)으로, 시방서 또는 제안일정표 등에 관한 사항은
       학생지원팀
(T.053-580-6084)로 문의하시기 바람

 
붙임 시방서 1. .
 
2019. 10. 7.
 
계 명 대 학 교 총 장
(대구광역시 달구벌대로 1095 계명대학교 성서캠퍼스 본관 235호 구매팀)

 
  • 자료 담당부서구매팀
  • 연락처580-6115,6150,6159

최종수정일2018-06-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