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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새로운][입찰] 명교생활관 드럼 세탁기·건조기 위탁운영 업체 선정
작성자
구매팀
조회
49
일시
2020-01-14 15:09:01
첨부파일
2. 제안요청서.hwp 미리보기   3. 도입장비기준사양.hwp 미리보기   붙임++위탁운영+배치안.hwp 미리보기   7.입찰서.hwp 미리보기  

입찰공고 제B201904251호

 

계명대학교 [새로운]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명교생활관 드럼 세탁기·건조기 위탁운영 업체 선정

  나. 운영기간: 계약일로부터 5년간(2020. 3. 1. ~ 2025. 2. 28.)

  다. 위치 및 설치대수: 계명대학교 성서캠퍼스 명교생활관 드럼 세탁기 80, 드럼 건조기 35

  라. 임대료: 임대보증금 + 연간임대료(가격입찰에 의해 결정)

    ※ 임대보증금은 연간임대료의 100%로 함

  마. 업종 및 취급품목: 붙임 제안요청서 참조

2. 입찰 및 계약방법: 제한경쟁입찰, 협상에의한계약 준용

3. 참가자격 [다음의 모든 자격을 갖추어야 함]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12조에 의한 일반요건을 갖추고

  나. 입찰공고일 기준 2년 이내 우리 대학교의 입찰, 계약 및 계약이행 등에 있어서 물의를 일으킨 사람(업체)은 입찰에 참가할 수 없으며

  다. 입찰공고일 현재 당좌거래정지,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와 부도, 화의, 워크아웃(워크아웃 대상 또는 진행 중) 또는 법정관리 (신청 중 포함) 중인 사업자와 퇴출기업은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라. 대리점이 참가할 경우 본사와 협의하여 본사 명의로 입찰 및 계약에 참가할 수 있음(위임장 구비 시에만 인정, 대리점 명의로 입찰참가 및 계약·운영관리는 불가)

  마.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5년 이내 단일 건으로 공공기관 또는 공공교육기관과 드럼 세탁시스템 운영실적[계약기간: 최소 2년 이상, 운영규모: 드럼 세탁기·건조기(대당10Kg이상) 최소 10대 이상]을 보유하고 해당실적을 2년 이상 계약자와 계약조건을 성실히 충족하며 원활히 운영하고 있는 법인사업체

  바. 입찰공고일 기준 5년 이내 공공기관 또는 공공교육기관과의 세탁시스템 납품 또는 운영 관련 계약이 (해제)해지 되었거나, 분쟁이 있었거나 진행 중 어려움 또는 피해를 끼친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 입찰과정 및 낙찰 후에도 해당내용이 확인될 경우 자격이 박탈되며 그에 대한 모든 책임과 비용은 해당업체가 지님

    ※ 공공기관 또는 공공교육기관 범위는 제안요청서 내 업체선정방법 참조

4. 협상적격자 선정 및 낙찰자 결정

  가. 입찰참가자가 제출한 제안서로 기술능력을 평가하여 배점한도의 85%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고,

  나. 협상적격자의 기술능력평가점수(80)와 입찰가격평가점수(20)를 합산하여 고득점순에 따라 협상순위를 결정한 후,

  다. 우선협상적격자 순으로 제안서 내용과 제안금액(예정가격 이상)에 대한 협상을 실시하여 낙찰자를 결정함

  라. 세부 사항은 제안요청서 참조

5. 제안서 및 증빙자료 제출안내

  가. 제출기한: 2020. 1. 28.(화) 14:00까지

  나. 제출장소: 대구광역시 달서구 달구벌대로 1095, 계명대학교 구매팀(본관 235)

  다. 제출방법: 직접 방문, 택배 또는 우편 제출

    (fax 송부는 인정하지 않으며 위의 제출 마감시간 이전 구매팀 도착분에 한함)

  라.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학교홈페이지 구매게시판 탑재양식 사용) 1

    2) 입찰등록자 확인 및 서약서(학교홈페이지 구매게시판 탑재양식 사용) 1

    3) 청렴계약 이행각서(학교홈페이지 구매게시판 탑재양식 사용) 1

    4) 밀봉된 (가격)입찰서(학교홈페이지 구매게시판 탑재양식 사용) 1

      ※ (가격)입찰서는 편지봉투 크기의 봉투에 입찰이행보증증권과 함께 밀봉하고 봉투 겉 면에 업체명, 담당자 및 연락처 등을 크게 명시

    5) 입찰이행보증증권 1

    6) 사업자등록증 및 법인등기부등본사본 각 1

      ※ 대리점 참가 시 본사 위임장 포함

    7)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필요시) 1부 및 인감도장 지참

    8)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해당자에 한함) 1

    9)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입찰공고일로부터 3개월 이내) 1

    10) 실적확인서 1(계약서 및 세금계산서 원본대조필 사본 포함)-입찰참가자격 확인용

      ※ 제안요청서 실적확인서 양식 사용

      ※ 입찰참가자격 확인용으로 별도 제출하여야 함   

    11) 제안서 10(원본 1, 사본 9, 제안내용이 수록된 USB 1)

      ※ 작성방법은 붙임의 제안요청서 참조

      ※ 신용기관의 신용평가등급 확인서(공공기관 제출용) 1부는 제안서에 포함하여 제출

      ※ 기술평가항목 중 운영현황 평가를 위한 실적확인서는 제안서에 포함하여 제출

6. 제안서 작성요령 및 효력

  가.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 부담

  나.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우리 대학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

  다. 우리 대학교 필요 시 제안 업체에 대하여 추가 제안이나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지님

7. 기술능력 평가

  가. 제안서 평가: 2020. 1. 28.(화) ~ 31.(금), 명교생활관 행정팀 주관

    ※ 제안설명회(PT)의 일시, 장소 및 발표순서 등은 명교생활관 행정팀에서 추후 통보

  나. 평가항목 및 배점 등: 제안요청서 참조

8. 가격평가 및 협상우선대상자 선정: 2020. 2. 3.(월) 14:00, 성서캠퍼스 본관 제2회의실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격입찰 참가 시, 입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함. , 관계법령에 따른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입찰전날부터 32일 이상)으로 갈음할 수 있음(피보험자: 계명대학교, 사업자등록번호 514-82-00577)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지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찰은 무효로 하고 입찰보증금은 계명대학교에 귀속함

  다. 낙찰자가 계약체결 시 임대보증금 전액을 납부하여야 함. 지정한 기일 내 납부하지 않을 경우, 계약은 해지해제하고 입찰보증금은 계명대학교에 귀속함

10. 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 법률시행규칙 44조를 준용함

11. 기타사항

  가. 공동수급, 하도급 등의 입찰 참가는 허용하지 않음

  나. 제안요청서는 붙임 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라며, 입찰공고문이나 제안요청서 등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학교의 진행, 기준, 판단 및 유권해석에 따름

  다. 찰자는 계약체결 통보일로부터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해야 하며, 계약체결 시 임대보증금 전액을 납부하여야 하며, 지정한 기일 내 연간 임대료의 50% 이상을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함. 지정한 기일 내 납부하지 않을경우, 계약은 해지해제하고 보증금은 계명대학교에 귀속함

  라. 정당한 사유없이 계약미체결, 계약이행지연 등 학교에 손해를 입힌 경우 또는 입힐 것으로 예상될 경우 학교에서는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해지·해제하고 별도의 절차로 긴급히 진행할 수 있다. 이때 대상업체의 경우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배상은 물론, 향후 우리 대학교에서 실시하는 입찰이나 견적제출 등에 참여할 수 없음

  마. 찰참가자는 입찰공고문, 제안요청서 시 안내사항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바. 비서류와 그 내용이 명확하지 않거나 미비한 경우 접수하지 않으며, 접수된 서류는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반환하지 않음

  사. 상기에 명시한 입찰등록 및 입찰 시간을 엄수바라며, 명시한 시간 이후에는 참가 및 접수가 불가능함

  아. 타 입찰 진행에 관한 사항은 구매팀(053-580-6115)으로, 위탁운영 및 기술평가 등에 관한 사항은 명교생활관 행정팀(053-580-6874)으로 문의하시기 바람

 

붙임 제안요청서 및 관련자료 각 1

 

 

2020년 1월 14일

 

계 명 대 학 교 총 장

  • 자료 담당부서구매팀
  • 연락처580-6115,6150,6159

최종수정일2018-06-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