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Quickmenu Quickmenu
이전 다음

열린마당Community

구매

  • Home 열린마당 공지사항 구매
  • 크게 작게 프린트
제목
[재공고][입찰] 명교생활관 학생복지시설[카페류 휴게공간] 운영업체 선정
작성자
구매팀
조회
56
일시
2020-01-15 16:50:24
첨부파일
3. 임대조건.hwp 미리보기   3-1. 참고사진.hwp 미리보기   4. 도면.pdf 미리보기  

입찰공고 제B201904379호

 

계명대학교 입찰 재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재공고]명교생활관 학생복지시설[카페류 휴게공간] 운영업체 선정

  나. 임대사항

    1) 계명대학교 성서캠퍼스 명교생활관 명교관(관리동) 2F

      - 면적 100, 임대기간 2020. 09. 01. ~ 2023. 02. 28.(26개월)

    2) 명대학교 성서캠퍼스 명교생활관 신축기숙사동 B1F

      - 면적 109, 임대기간 2020. 03. 01. ~ 2023. 02. 28.(3)

  다. 임대료: 임대보증금 + 연간임대료(가격입찰에 의해 결정)

    ※ 임대보증금은 최저 3,000만원 이상으로 연간임대료의 100%로 함

  라. 업종 및 취급품목: 붙임 임대조건 참조

2. 입찰방법: 일반경쟁입찰

3. 참가자격 [다음의 모든 자격을 갖추어야 함]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12조에 의한 일반요건을 갖추고

  나. 입찰공고일 기준 2년 이내 우리 대학교의 입찰, 계약 및 계약이행 등에 있어서 물의를 일으킨 사람(업체)은 입찰에 참가할 수 없으며

  다. 입찰공고일 현재 당좌거래정지,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와 부도, 화의, 워크아웃(워크아웃 대상 또는 진행 중) 또는 법정관리 (신청 중 포함) 중인 사업자와 퇴출기업은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4. 입찰진행 일정 및 제출서류(지참물)

  가. 현장설명

    1) 일시 및 장소: 2020. 1. 23.(목) 10:00, 성서캠퍼스 명교생활관 협력동 제1세미나실

      [반드시 시간을 지켜 주시고, 현장설명회 불참자는 입찰에 참가 할 수 없음]

        ※ 위치문의: 053-580-6882~4, 6874

    2) 제출서류(지참물)

      가) 현장설명참가신청서(소정양식, 학교 홈페이지 구매게시판 양식) 1

      나) 청렴계약 이행각서(소정양식, 학교 홈페이지 구매게시판 양식) 1

      다) 주민등록초본(법인은 사업자등록증) 1

  나. 입찰등록

    1) 일시 및 장소: 2020. 1. 31.(금) 14:00까지, 성서캠퍼스 본관235호 구매팀

    2) 제출서류(지참물)

      가) 입찰참가신청서(소정양식, 학교 홈페이지 구매게시판 양식) 1

      나) 입찰등록자 확인 및 서약서(소정양식, 학교 홈페이지 구매게시판 양식) 1

      다) 주민등록등본(법인은 등기부등본) 1

      라)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필요시) 1

      마) (위임자 참가 시) 위임장, 재직증명서(개인은 주민등록증) 1

      바) 인감 또는 사용인감도장 지참

  다. 입찰개찰

    1) 일시 및 장소: 2020. 1. 31.(금) 14:10, 성서캠퍼스 본관 제2회의실

    2) 제출서류(지참물)

      가) 입찰보증금(현금 또는 수표) 또는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1

      나) 인감 또는 사용인감도장 지참

5. 낙찰자 결정

  가. 입찰참가자가 제출한 서류(제안서 포함)에 대해 학교의 심사평가 기준에 따라 제안서를 심사한 후,

  나. 합격자를 대상으로 연간 임대료에 대한 가격입찰을 실시하여, 예정가격 이상 최고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격입찰 참가 시, 입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함. , 관계법령에 따른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입찰전날부터 32일 이상)으로 갈음할 수 있음(피보험자: 계명대학교, 사업자등록번호 514-82-00577)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지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찰은 무효로 하고 입찰보증금은 계명대학교에 귀속함

  다. 낙찰자가 계약체결 후 지정한 기일 내에 임대보증금 전액 및 연간임대료의 50%를 납부하지 않을 경우, 계약은 해지해제하고 입찰보증금은 계명대학교에 귀속함

7. 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 법률시행규칙 44조를 준용함

8. 기타사항

  가. 현장설명회에 불참한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나. 찰자는 계약체결 통보일로부터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해야 하며, 계약체결 시 임대보증금 전액 및 연간 임대료의 50% 이상을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함

  다. 찰참가자는 입찰공고문, 임대조건 및 현장설명회 시 안내사항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라. 이전 입찰에 참가한 업체는 현장설명회 참가 및 중복서류의 제출과 제안 서류 심사는 생략 가능함. , 현장설명참가신청서와 입찰참가신청서를 2020. 1. 23.() 10:00까지 구매팀 FAX.(053-580-6464)로 제출해야 하며, 입찰 참가 시 입찰이행보증증권(필요 시)은 본 입찰조건이 포함된 사항으로 제출하여야 함

  마. 타 입찰 진행에 관한 사항은 구매팀(053-580-6115)으로, 임대조건 및 매장 운영 등에 관한 사항은 명교생활관 행정팀(053-580-6881)으로 문의하시기 바람

 

붙임 임대조건, 도면 각 1

 

 

20201월 15일

 

계 명 대 학 교 총 장

  • 자료 담당부서구매팀
  • 연락처580-6115,6150,6159

최종수정일2018-06-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