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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견적제출공고]2020학년도 교수연구실 비품 및 사무용 비품 단가계약 업체 선정
작성자
구매팀
조회
62
일시
2020-02-12 16:36:26
연락처
053-580-6150
이메일
첨부파일
2. 제안요청서.hwp 미리보기  
공고번호 제B201904999
 
계명대학교 견적제출공고

1. 견적제출에 부치는 사항
 가. 건명: 2020학년도 교수연구실 비품 및 사무용 비품 단가계약 업체 선정
 나. 규격: 붙임 규격서 참조
 다. 계약기간: 2020. 3. 11. ~ 2021. 2. 28.까지
 라. 납품기한: 주문일로부터 3주 이내
2. 업체선정방법: 2단계 일반경쟁입찰
3.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동 법률이라 한다)시행령 제12조와 제76조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
 나. 찰공고일 기준 2년 이내 우리 대학교의 입찰, 계약 및 계약이행 등에 있어서 물의를 일으킨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으며
,
 다. 입찰공고일 현재 당좌거래정지,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 자와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
(신청 중 포함) 중인 사업자와 퇴출기업은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4. 견적서 제출
 가. 제출기한 및 장소: 2020220() 12:00까지, 성서캠퍼스 본관 235호 구매팀
 ※ 우편, 택배 또는 방문 제출(fax는 인정하지 않으며 제출마감시한 이전 도착분에 한함)
 나. 제출방법: 계명대학교 구매팀으로 방문, 우편 또는 택배 등 제출
 다.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본교 소정양식, 홈페이지 구매 게시판 참조) 1
  2) 입찰등록자 확인 및 서약서(본교 소정양식, 홈페이지 구매 게시판 참조) 1
  3) 사업자등록증 사본 1
  4) 청렴계약 이행각서(본교 홈페이지 구매게시판에 탑재된 소정양식) 1
  5) 제안서(제안요청서 참조) 2
  6)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
  7) 위임장, 재직증명서 및 국민연금가입증명서(대리인 참여시) 1
  8) 밀봉된 (가격)견적서(VAT포함) 1
  9) 입찰이행보증증권(제안하는 총금액의 5% 이상) 1
   ※ 가격견적서(산출내역서)와 입찰이행보증증권은 별도의 편지봉투에 다른 제출서류와는
       별도로 밀봉(날인)하여 송부하되, 봉투 겉면에 업체명, 담당자명 및 연락처 등을 명시
5. 입찰보증금(입찰이행보증증권) 납부 및 귀속
 가. 입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함. 다만, 관계법령에 따른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이나 입찰보증서로 갈음할 수 있음

 나. 입찰보증금의 보증기간은 입찰일 이전부터 입찰일 30일 이후이어야 하며 동 법률 제9조 제1항 및 동 법률시행령
     제
37조 제3항의 입찰보증금 면제조항은 본 입찰의 경우에 적용하지 않음
    
(피보험자: 계명대학교, 사업자등록번호 514-82-00577)

 다.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지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찰은 무효로 하고 입찰보증금은 계명대학
    교에 귀속함
. 입찰보증금 귀속에 대해서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8조의 규정을 준용함
6. 가격견적서 개찰: 2020224() 11:00, 성서캠퍼스 본관 235호 구매팀
 ※ 제안 업체 가격 참관 권장
7. 계약상대자 결정: 1단계 제안규격서 기술검토에 합격한 업체를 대상으로 2단계 가격개찰을 실시하여 추정금액 이하
    최저금액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

8. 입찰의 무효: 동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 법률시행규칙 제44조를 준용
9. 유의사항 및 참고사항
 가. 제안요청서는 붙임파일을 참고하기 바람
 나. 본 견적제출공고에 참가하는 자는 공고내용, 제안요청서 등 제반 사항을 숙지해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서 제출자에게 있음

 다. 낙찰자는 계약체결 통지일로부터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해야하며, 계약체결 시 계약금액의 10%를 계약보증금 및
     인지세법에 따른 인지세를 납부하여야 함

 라.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납품지연 등 학교에 손해를 입힌 경우 배상은 물론, 향후 우리 대학교에서
     실시하는 입찰이나 견적서 제출에 참여할 수 없음

 마. 납품검수 완료일로부터 1년간 무상하자보증을 함(하자보증금은 계약금액의 10%로 함)
 바. 지체상금율은 지체일수 매1일에 대하여 계약금액의 0.075%
 사. 상기에 명시한 등록 시간을 엄수바라며, 등록 시간 이후에는 접수가 불가능함
 아. 구비서류와 그 내용이 명확하지 않거나 미비한 경우 접수하지 않으며, 접수된 서류는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
     반환하지 않음

 자. 참가업체는 기술심의 과정 및 결과에 대해 일체의 공개 또는 이의를 제기하지 않으며, 본 견적제출, 계약 및 계약이행
     등에 있어서 이견이 발생하는 경우 학교의 기준 및 판단에 따름

 차. 위의 견적제출 공고에 대한 구매진행사항은 구매팀(053-580-6150), 구입 물품의 규격 및 설치 등에 관한 세부사항은
     기자재운영팀
(053-580-6177)으로 문의하시기 바람
 
붙임 제안요청서 1
 
2020212
 
계 명 대 학 교 구 매 팀 장
(42601 대구광역시 달구벌대로 1095 계명대학교 성서캠퍼스 본관 235호 구매팀)
  • 자료 담당부서구매팀
  • 연락처580-6115,6150,6159

최종수정일2018-06-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