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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재공고][입찰] 행소박물관 공간조정 및 환경개선 설계용역 업체 선정
작성자
구매팀
조회
44
일시
2020-02-14 14:55:09
첨부파일
1. 공동수급협정서(안).hwp 미리보기   3. 과업지시서(안).hwp 미리보기   4. 제안요청서(안).hwp 미리보기   붙임1-1._환경개선계획안.hwp 미리보기   붙임1-2.+납품도면+작성+지침.pdf 미리보기   붙임1-3.+설계용역+관련+문서+양식.hwp 미리보기  

공고번호 제B201905036호

 

계명대학교 입찰 재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건명: 행소박물관 공간조정 및 환경개선 설계용역 업체 선정

  나. 설계용역기간: 계약일로부터 90

    ※ 도서확인 및 보완기간 2주 포함

  다. 용역내용: 과업지침서 및 제안요청서 참조

2. 업체선정방법: 2단계 제한경쟁입찰

3. 참가자격(이하 모든 자격을 갖추어야 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동 법률이라 한다)시행령 제12조와 제76조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으며,

  나. 공고일 현재 건축사법에 의한건축사사무소 개설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산업디자인진흥법에 의한 산업디자인전문회사(환경디자인분야 또는 환경디자인이 포함된 종합디자인분야)로 신고를 필하고,전력기술관리법에 의한 전력시설물의 전문설계업(1)으로 등록(면허)하고, 정보통신공사업법 및 엔지니어링기술진흥법에 의한 정보통신부문(정보통신분야)의 엔지니어링활동주체 신고를 필한 업체 또는 기술사법에 의한 정보통신분야기술사무소를 개설 등록한 업체, 소방시설공사업법에 의한 일반소방시설설계업(기계 및 전기) 또는 전문소방시설설계업으로 등록(면허)한 사업자로서, 현장설명에 참가하고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

    ※ 면허보완을 위한산업디자인전문회사(환경디자인분야 또는 환경디자인이 포함된 종합디자인분야),전력시설물의 전문설계업(1) 자격(등록)정보통신부문(정보통신분야)의 엔지니어링활동주체 신고 또는 정보통신분야기술사무소 개설 자격(등록), 일반소방시설설계업(기계 및 전기) 또는 전문소방시설설계업 자격(등록)공동수급(분담이행방식)이 가능하며, 건축사사무소 개설등록을 필한 업체를 대표사로 공동수급체를 구성하여야 함. 공동수급체 중복결성 및 중복참여는 불가하며 공동수급업체 구성원 간에는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의한 계열회사가 아니어야 함

  다. 공고일 현재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대구광역시에 소재한 업체

    ※ 공동수급방식으로 입찰에 참여하는 업체는 공동수급 대표업체만 지역제한에 적용됨

  라. 공고일 기준 2년 이내 우리 대학교의 입찰, 계약 및 계약이행 등에 있어서 물의를 일으킨 업체는 참가할 수 없으며,

  마. 공고일 현재 당좌거래정지,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와 부도, 화의, 워크아웃(워크아웃 대상 또는 진행 중 업체) 또는 법정관리(신청 중 포함) 중인 사업자와 퇴출기업은 참가할 수 없음

4. 현장설명[시간엄수]

  가. 일시 및 장소: 2020. 2. 20.(목) 11:00, 성서캠퍼스 본관 소회의실

    ※ 시간을 반드시 엄수하여야 합니다.

  나. 가자격: 위의 입찰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다. 제출서류

    1) 현장설명참가신청서(소정양식, 학교 홈페이지 구매게시판 양식) 1

    2) 법인등기부등본(해당자에 한함) 1

    3)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1

    4) 청렴계약 이행각서(소정양식, 학교 홈페이지 구매게시판 양식) 1

    5) 건축사사무소 업무신고필증 1

    6) (대리인 참가 시)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

5. 입찰등록: 2020. 2. 28.(금) 11:00까지, 성서캠퍼스 본관 235호 구매팀

6. 입찰등록 시 제출서류(지참물)

  가. 입찰참가신청서(소정양식, 학교 홈페이지 구매게시판 양식) 1

  나. 입찰등록자 확인 및 서약서(소정양식, 학교 홈페이지 구매게시판 양식) 1

  다.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필요시) 1[인감 또는 사용인감 지참]

  라.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

  마.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리인이 입찰 참가 시) 1

  바. 공동수급협정서류(해당 시)

    1) 공동수급표준협정서(분담이행방식) 1

    2) 공동수급업체 사업자등록증사본,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필요시) 1

  사. 산업디자인전문회사 신고확인증(전문분야 환경디자인) 1

  아. 전력시설물의 전문설계업(1) 등록증 및 등록수첩 사본(원본대조필) 1

  자. 정보통신부문(정보통신분야) 엔지니어링활동주체 신고증 또는 정보통신분야기술사무소 등록증(원본대조필) 1

  차. 일반소방시설설계업 기계 및 전기분야 또는 전문소방시설설계업 등록증 및 등록수첩 사본 (원본대조필) 1

  카. 제안서(붙임 제안요청서 참조) 3

7. 제안서류 심사: 2020. 2. 28.(금) ~ 3. 2.(월), 캠퍼스개발팀 주관

8. 입찰개찰

  가. 일시 및 장소: 2020. 3. 3.(화) 14:00, 성서캠퍼스 본관 소회의실

  나. 제출서류(지참물)

    1) 입찰보증금(현금 또는 수표) 또는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1

    2) 인감 또는 사용인감도장 지참

9. 낙찰자 선정: 1단계 제안서 기술심사에 합격한 업체를 대상으로, 2단계 입찰을 실시하여 예정가격 이하 최저금액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선정함

10.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함. 다만, 관계법령에 따른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이나 공제조합보증서, 금융기관이 발행한 지급보증서 등으로 갈음할 수 있음.(증권보증기간: 입찰일 이전부터 개찰일 30일 이후일 것)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지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찰은 무효로하고 입찰보증금은 계명대학교에 귀속함

11. 입찰의 무효: 동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 법률시행규칙 제44조를 준용

12. 유의사항 및 참고사항

  가. 용역내용 세부사항에 대해서는 현장설명 시 별도 안내하며, 현장설명 불참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공동수급대표업체는 현장설명에 반드시 참가하여야 함]

  나. 공동수급체 구성 시 공동수급체대표사는 계약 참여지분율이 가장 높아야 하고 입찰서 제출은 대표사만 할 수 있음. 또한 1개 업체가 중복적으로 공동수급협정을 체결하여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다. 공동수급대표사는 입찰, 계약 및 계약이행 등 계약자와의 모든 업무를 처리하고 행정재정법률적 책임 등을 대표하는 것을 원칙으로 함

    ※ 공동수급업체가 계약사항을 이행할 수 없는 경우(파산, 해산, 부도 등)는 공동수급에 참가한 잔존 업체가 연대하여 책임을 짐

  라. 낙찰자는 계약체결 통보일로부터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해야 하며, 계약 체결 시 계약금액 15/100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과 인지세법에 따른 인지세를 납부하여야 함

  마. 지체상금율은 지체일수 매 1일에 대하여 계약금액의 1.25/1000

  바.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문, 과업지시서, 현장설명사항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사. 입찰, 계약 및 계약이행 등에 있어서 상호 이견이 발생하는 경우 학교의 기준, 진행 및 유권해석에 따름

  아. 구비서류와 그 내용이 명확하지 않거나 미비한 경우 접수하지 않으며, 접수된 서류는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 반환하지 않음

  자. 이전 입찰에 참가한 업체는 현장설명회 참가 및 중복서류의 제출는 생략 가능함. , 현장설명참가신청서와 입찰참가신청서를 2020. 2. 20.() 11:00까지 구매팀 FAX.(053-580-6464)로 제출해야 하며, 입찰 참가 시 입찰이행보증증권(필요 시)은 본 입찰조건이 포함된 사항으로 제출하여야 함

   차. 기타 입찰 진행에 관한 사항은 구매팀(T.053-580-6115)으로, 설계용역에 관한 사항은 캠퍼스개발팀(T.053-580-6203)으로 문의하시기 바람

 

붙임 과업지시서 및 제안요청서, 관련서류 각 1.

 

2020. 2. 14.

 

 

계 명 대 학 교 총 장

  • 자료 담당부서구매팀
  • 연락처580-6115,6150,6159

최종수정일2018-06-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