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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입찰]2021 ~ 2022학년도 신편입학전형 인터넷 원서접수 및 전형료 수납 대행 단가계약
작성자
구매팀
조회
102
일시
2020-03-26 10:08:11
연락처
053-580-6150
이메일
첨부파일
가격입찰서(양식).hwp 미리보기   2. 제안요청서.hwp 미리보기  
입찰공고 제B202000223
 
계명대학교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2021 ~ 2022학년도 신편입학전형 인터넷 원서접수 및 전형료 수납 대행 단가계약
 나. 사업내용: 붙임 제안요청서 참조
 다. 연간 접수 예상건수: 34,000
 라. 계약기간: 계약체결일로부터 2022. 2. 28.까지
2. 입찰 및 계약방법: 일반경쟁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3. 입찰참가자격 (다음의 모든 자격을 갖추어야 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동 법률이라 한다)시행령 제12조와 제
     76조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
 나. 입찰공고일 기준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의 규정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로 등록 한 업체
 다. 입찰공고일 기준 2년 이내 우리 대학교의 입찰, 계약 및 계약이행 등에 있어서 물의를
     일으킨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으며,
 라. 입찰공고일 현재 당좌거래정지,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
     업자와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신청 중 포함) 중인 사업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4. 협상적격자 선정 및 낙찰자 결정
 가. 입찰참가자가 제출한 제안서와 제안설명회 등으로 기술능력을 평가하여 배점한도의
     85%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고,
 나. 협상적격자의 기술능력평가점수(80)와 입찰가격평가점수(20)를 합산하여 고득점순
     에 따라 협상순위를 결정한 후,
 다. 우선협상적격자 순으로 제안서 내용과 제안금액(예정가격 이하)에 대한 협상을 실시하여 낙찰자를 결정함
 라. 세부 사항은 제안요청서 참조
5. 제안서 및 증빙자료 제출안내
 가. 제출기한: 2020. 4. 6.() 14:00까지
 나. 제출장소: 대구광역시 달서구 달구벌대로 1095, 계명대학교 구매팀(오산관 102)
 다. 제출방법: 직접 방문, 택배 또는 우편 제출
  (fax 송부는 인정하지 않으며 위의 제출 마감시간 이전 구매팀 도착분에 한함)
 라.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학교 홈페이지 구매 게시판 탑재양식 사용) 1
  2) 입찰등록자서약서(학교 홈페이지 구매 게시판 탑재양식 사용) 1
  3) 청렴계약 이행각서(학교 홈페이지 구매 게시판 탑재양식 사용) 1
  4)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법인등기부등본(해당시) 1
  5)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필요시) 1부 및 인감도장 지참
  6) 소프트웨어사업자신고확인서 1
  7) 위임장, 재직증명서 및 국민연금가입증명서(대리인이 참가 시) 1
  8) 제안서 8부 및 제안서 내용이 수록된 USB 1
  ※ 작성방법은 붙임의 제안요청서 참조
  9) 밀봉된 (가격)입찰서(학교홈페이지 구매 게시판 탑재양식 사용) 1
  ※ 연간 접수 예상건수(34,000)을 기준으로 제안단가금액을 곱한 총액으로 작성
  ※ 가격입찰서는 편지봉투 크기의 봉투에 입찰이행보증증권과 함께 밀봉하고 봉투 겉 면에 업체명, 담당자 및
     연락처 등을 크게 명시

  10) 입찰이행보증증권 1
6. 제안서 작성요령 및 효력
 가.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 부담
 나.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우리 대학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

 다. 우리 대학교 필요 시 제안 업체에 대하여 추가 제안이나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지님

7. 기술능력 평가
 가. 제안서 평가: 2020. 4. 10.() 17:00까지
 나. 제안설명회
  1) 일시 및 장소: 2020. 4. 10.() 14:00, 교내 지정장소(별도 통보)
  2) 배정시간 및 방법 등은 제안요청서 참조 
 다. 평가항목 및 배점 등: 제안요청서 참조
8. 가격 평가: 2020. 4. 14.() 14:00, 성서캠퍼스 구매팀(오산관 102)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함. 다만, 관계법령에 따른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이나 공제조합보증서
, 금융기관이 발행한 지급보증서 등으로 갈음할 수 있음.
     (
증권보증기간: 입찰일 이전부터 입찰일 30일 이후일 것)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지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찰은 무효로
     하고 입찰보증금은 계명대학교에 귀속함. 입찰보증금 귀속에 대해서는 동 법률시행령
     제38조의 규정을 준용함
10. 입찰의 무효: 동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 법률시행규칙 제44조를 준용함
11. 기타사항
 가. 공동수급, 하도급 등의 입찰 참가는 허용하지 않음
 나. 제안요청서는 붙임 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라며, 입찰공고문이나 제안요청서 등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학교의 진행, 기준, 판단 및 유권해석에 따름

 다. 낙찰자는 계약체결 통보일로부터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해야 함
 라.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미체결, 계약이행지연 등 학교에 손해를 입힌 경우 또는 입힐 것
     으로 예상될 경우 학교에서는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해지·해제하고 별도의 절차로
     긴급히 진행할 수 있다. 이때 대상업체의 경우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배상은 물론,
     향후 우리 대학교에서 실시하는 입찰이나 견적제출 등에 참여할 수 없음
 마.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시 총계약금액의 15/100에 해당하는 계약이행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함
 바. 만약 일반적으로 이해하기 힘든 금액을 업체가 투찰하여 계약하게 될 경우, 계약이행보증금은 학교에서 산정한
     추정금액의
20%로 결정하고 그 판단은 학교의견을 따름
 사. 계약상대자의 성실한 계약이행이 부족하거나 학교가 필요하다고 판단하는 경우 계약기간중이라도 계약을
     해제
·해지할 수 있음
 아. 비서류와 그 내용이 명확하지 않거나 미비한 경우 접수하지 않으며, 접수된 서류는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반환하지 않음

 자. 기타 입찰 진행에 관한 사항은 구매팀(T.053-580-6150)으로, 제안요청서에 관한 사항은 입학팀(T.053-580-6076)
    
으로 문의하시기 바람
 차. 상기에 명시한 입찰등록 및 입찰 시간을 엄수바라며, 명시한 시간 이후에는 참가 및 접수가 불가능함
 
붙임 제안요청서 1
 
위 와 같 이 공 고 합 니 다.
 
2020. 3. 26.
 
계 명 대 학 교 총 장
(42601 대구광역시 달서구 달구벌대로 1095 계명대학교 성서캠퍼스 구매팀)
  • 자료 담당부서구매팀
  • 연락처580-6115,6150,6159

최종수정일2018-06-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