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Quickmenu Quickmenu
이전 다음

열린마당Community

  • Home 열린마당 공지사항 구매
  • 크게 작게 프린트

구매

제목
[매각] 기자재운영팀 폐기 기자재 매각
작성자
구매팀
조회
32
일시
2020-09-16 21:59:30
연락처
053-580-6159
이메일
첨부파일
2. 매각 시방서.hwp 미리보기  

공고번호 제202002998호

기자재 매각 공고

 

1. 대상 기자재

  - 726(PC본체 356, 모니터 286, 빔프로젝터 52, 전원분배기 18, 앰프 14)

2. 현장설명

  가. 일시 및 장소: 2020. 9. 18.() 15:00, 성서캠퍼스 오산관 108(시간엄수)

  나. 제출서류: 사업자등록증사본 1, 통장사본 1

3. 매입금액 제출

  가. 일시: 2020. 9. 18.() 15:30, 현장설명 실물 확인 후 최종 제출

  나. 장소: 성서캠퍼스 오산관 108호 

  다. 제출방법: 우리 대학교에서 지급하는가격제안서에 매입금액을 작성하여 제출

4. 낙찰자 결정: 학교의 추정가격 이상 최고금액을 제시한 업체로 함

5. 유의사항

  가. 세부사항에 대해서는 현장설명 시 별도 안내하며, 현장설명 불참업체는 견적 제출에 참가할 수 없음

  나. 견적서를 제출하고자 하는 자는 공고 및 현장설명 내용 등 제반 사항을 숙지해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서 제출자에게 있음

  다. 현장설명에서 매입자가 실물을 직접 확인하고 매입금액을 제출하므로 차후 매입 기자재의 성능과 이상 유무에 대해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반품이나 환불을 요구할 수 없음

  라. 기자재 반출은 학교의 지정된 계좌로 입금이 완료된 후 가능하며, 낙찰일로부터 늦어도 2일 이내 입금 및 입금 후 3일 이내 반출해야 함

  마. 철거 및 운반 등 반출에 필요한 인력과 소요 경비는 낙찰자가 전액 부담함

  바. 낙찰자는 반출 시 안전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여야 하며, 문제가 발생할 경우 낙찰자가 책임지고 적극적으로 조치하고 보상하여야 함

  사. 상기에 명시한 현장설명 시간을 엄수바라며 지정시간 이후에는 참가할수 없으며, 이견이 발생할 경우 학교의 판단, 기준 및 유권해석에 따름

  아. 위의 낙찰자 결정에 관한 사항은 구매팀(T.053-580-6159), 기자재 성능 등에 관한 사항은 기자재운영팀(T.053-580-6173)으로 문의바람

 

2020. 9. 16.

 

계 명 대 학 교 구 매 팀

(704-701 대구광역시 달서구 달구벌대로 1095)

  • 자료 담당부서구매팀
  • 연락처580-6115,6150,6159

최종수정일2018-06-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