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관원칙
- 1학사일정상 주중(월~금요일)에는 외부사용자에게 대관하지 않음을 원칙으로 한다.
- 2해당 시설물의 용도에 부합되어야 하며 시설 사용을 승인받은 내용과 다르게 사용하거나 행사의 성격이 교육적인 목적과 배치될 경우에는 승인을 취소할 수 있다.
- 3용도를 변경하여 사용하거나 신청서 기재사항을 위반한 단체는 추후 이용을 불허한다.
- 4사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시설물 손상은 조속히 원상복구하거나 변상하여야 한다.
- 5실내에 음식물 반입 및 음주, 흡연을 금지하며 시설물을 청결히 사용하여야 한다.
- 6시설 사용을 승인한 후에도 학교 행사와 중복될 시에는 학교 행사를 우선으로 한다.
- 7교내 구성원의 사용료는 내부규정에 의해 처리되며, 외부사용자는 해당시설물의 사용료와 시설이용 형태에 따라 별도의 부대비용을 납입하여야 한다.
- 8초등학생 이하를 대상으로 하는 대관 행사는 허락하지 아니한다
- 9시설형태에 따라 별도의 관리(보조)인력이 필요한 경우 인건비는 사용자가 부담하여야 한다.
대관용도
- 동시통역 시설을 사용하는 국제 행사 등
신청방법
- 관리1팀(053)580-6143) 문의 후 서면 신청
수용인원
- 184석
보유 기자재
- 168인치 PDP, 동시통역 기기 184개(8개국어 통역가능), 빔프로젝트, 스크린, 전자교탁
사용료 및 냉·난방비(부가세포함)
- 기본3시간 550,000원/초과시간당 55,000원/냉·난방비(시간당) 27,500원
- PDP사용료 300,000원/1일, 동시통역 기기사용료 11,000원/개당
- 동시통역사는 사용자가 별도 준비하여야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