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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견적제출공고] 산학협력관 소방펌프 및 동력 제어반 교체공사
작성자
구매팀
조회
93
일시
2019-01-04 09:37:39
첨부파일
공내역서.pdf 미리보기   도면.pdf 미리보기   시방서.pdf 미리보기  

견적제출공고 제B201804749호

 

계명대학교 견적제출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건명: 산학협력관 소방펌프 및 동력 제어반 교체공사

  나. 설계공사금액: 27,700,000(부가세 포함)

. 공사내용: 현장설명 시 안내

. 공사기간: 착공일로부터 15일 이내

. 공사현장: 대구광역시 달서구 달구벌대로 1095 계명대학교 성서캠퍼스

2. 업체선정방법: 제한경쟁입찰

3. 참가자격 (다음의 모든 자격을 갖추어야 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동 법률이라 한다)시행령 제12조와 제76조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고, 공고일 현재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대구광역시에 소재한 업체

  나. 건설산업기본법 제9조의 규정에 의한 전문소방시설공사업을 등록(면허)한 사업자로서, 현장설명에 참가하고 견적등록을 필한 업체

  . 공고일 기준 2년 이내 우리 대학교의 입찰, 계약 및 계약이행 등에 있어서 물의를 일으킨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으며,

  라. 공고일 현재 당좌거래정지,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와 부도, 화의, 워크아웃(워크아웃 대상 또는 진행 중 업체) 또는 법정관리(신청 중 포함) 중인 사업자와 퇴출기업은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4. 현장설명회[시간엄수]

. 일시 및 장소: 2019. 1. 14.() 11:00, 성서캠퍼스 산학협력관 제1회의실

시간을 반드시 엄수하여야 합니다.

. 제출서류

    1) 현장설명참가신청서(소정양식, 학교 홈페이지 구매게시판 양식) 1

    2) 법인등기부등본(해당자에 한함) 1

    3)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1

    4) 청렴계약 이행각서(소정양식, 학교 홈페이지 구매게시판 양식) 1

5) 전문소방시설공사업 등록증 및 등록수첩 사본(원본대조필) 1

6) [현장설명참가자] 위임장, 재직증명서 각 1

당사 대표자의 위임장 및 위임받은 자의 당사 재직증명서

5. 견적서(VAT포함) 등록 및 제출서류

. 제출기한 및 장소: 2019. 1. 22.() 11:00까지, 성서캠퍼스 본관 235호 구매팀

. 제출방법: 계명대학교 구매팀으로 방문, 우편 또는 택배 등 제출

반드시 제출마감시한 이전 구매팀 도착분에 한함, fax.송부분은 인정하지 않음

. 제출서류

1) 입찰등록자 확인 및 서약서(소정양식, 학교 홈페이지 구매게시판 양식) 1

2) 가격견적서(VAT포함 총액기준) 1

3) 입찰이행보증증권(입찰금액의 5% 이상) 1

가격견적서는 편지봉투 크기의 봉투에 입찰이행보증증권과 같이 밀봉하고, 봉투 겉면에 업체명, 담당자 및 연락처 등을 크게 명시

6. 개찰 및 계약상대자 결정

  . 계약상대자 결정: 견적서를 개찰하여 예정가격이하 최저금액 제안업체를 우선으로 기술검토한 결과 적격제안업체인 경우 낙찰. , 최저금액 제안자가 객관적 사유로 적격업체가 아닌 경우 차순위 제안업체와 기술검토

. 견적서 개찰: 2019. 1. 22.() 11:10, 성서캠퍼스 본관 235호 구매팀

    ※ 제안업체의 가격개찰 참관권장

7. 견적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제안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함. 다만, 관계법령에 따른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이나 공제조합보증서, 금융기관이 발행한 지급보증서 등으로 갈음 할 수 있음(증권보증기간: 견적제출일 이전부터 개찰일 30일 이후일 것, 피보험자: 계명대학교, 사업자등록번호 514-82-00577)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지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찰은 무효로 하고 입찰보증금 전액은 계명대학교로 귀속함

8. 유의사항 및 참고사항

. 공동 도급 및 계약은 허용하지 않음

. 공사내용에 대해서는 현장설명 시 별도 안내하며, 현장설명 불참업체는 견적 제출에 참가할 수 없음

. 총공사를 대상으로 하는 부가세 포함 총액입찰이며, 낙찰자는 계약체결 통지일로부터 3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생략할수도 있음)해야 하며, 계약금액의 15%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하고 검수완료일 이후로 3년간 하자보증(계약금액의 3%)을 하여야 함

. 지체상금율은 지체일수 매1일에 대하여 계약금액의 0.5/1000이며 공사기간 중 별도의 선금이나 기성대가를 지급하지 않음

. 견적서를 제출하고자 하는 자는 공고내용, 시방서 및 도면, 공내역서 등 제반 사항을 숙지해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서 제출자에게 있음

. 구비서류와 그 내용이 명확하지 않거나 미비한 경우 접수하지 않으며, 접수된 서류는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 반환하지 않음

. 견적제출,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등에 있어서 상호 이견이 발생할 경우 학교의 판단, 기준 및 유권해석에 따름

. 상기에 명시한 현장설명, 등록 시간을 엄수바라며, 명시한 시간 이후에는 참가 및 접수가 불가능함

. 위의 견적제출공고에 관한 사항은 구매팀(053-580-6115), 공사에 관한 사항은 시설팀(053-580-6148)으로 문의하시기 바람

 

붙임 시방서, 도면 및 공내역서 각 1

 

 

2019. 1. 4.

 

 

계 명 대 학 교 구 매 팀 장

  • 자료 담당부서구매팀
  • 연락처580-6115,6150,6159

최종수정일2018-06-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