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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견적제출공고]2018학년도 2학기 교원인사팀, 총무팀 포상용 순금메달 구입
작성자
구매팀
조회
160
일시
2019-01-23 15:10:38
연락처
053-580-6150
이메일
첨부파일
2. 규격서.hwp 미리보기  
공고번호 B201805137
 
계명대학교 견적제출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건명: 2018학년도 2학기 교원인사팀, 총무팀 포상용 순금메달 구입
 나. 규격 붙임 규격서 참조(부가세 및 세공비 등 포함)
  1) 교원인사팀: 20× 1, 15x 6
  2) 총무팀: 15X 3
 다. 납품기한: 2019. 2. 22.()까지
2. 업체선정방법: 일반경쟁입찰
3. 참가자격(이하 모든 자격을 갖추어야 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동 법률이라 한다)시행령 제12조와 제76조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

 나. 공고일 기준 2년 이내 우리 대학교의 입찰, 계약 및 계약이행 등에 있어서 물의를 일으킨 업체는 참가할 수 없으며,
 다. 공고일 현재 당좌거래정지,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와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
     
(신청 중 포함) 중인 사업자는 참가할 수 없음
 라. 입찰등록서류를 제출한 업체에 한하여 견적제출에 참여할 수 있음
4. 입찰등록 및 제출서류
 가. 제출기한: 2019. 1. 31.() 15:00까지, 성서캠퍼스 본관 235호 구매팀
 나. 제출방법: 계명대학교 구매팀으로 방문, 우편, 택배 제출
  ※ 반드시 제출마감시한 이전 구매팀 도착분에 한함
 다. 제출서류
  1) 입찰등록자 확인 및 서약서(본교 소정양식, 홈페이지 구매 게시판 참조) 1
  2)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1
  3) 입찰이행보증증권 1
   ※ 입찰이행보증증권 입찰금액의 5% 이상이며, 보험기간을 2019327일까지로 하여야 함.
     
미제출 시 접수 받지 않음
  4) 청렴계약 이행각서(본교 소정양식, 홈페이지 구매 게시판 참조) 1
5. 견적서 제출
 가. 제출 일시: 입찰 등록 이후 지정일 오전에 등록 업체로 별도 통지하며, 지정일 16시에 제출 마감함
 나. 제출 서류: 견적서 1(VAT포함, 개당 세부내역 표시) - 업체 양식
 다. 제출 방법: E-메일(step95@kmu.ac.kr) 송부
6. 견적서 개찰 및 계약상대자 결정
 가. 개찰 일시 및 장소: 견적서 제출일 16, 성서캠퍼스 본관 235호 구매팀
 나. 계약상대자 결정: 가격개찰을 실시하여 예정가격 이하 최저금액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함. 다만, 관계법령에 따른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이나 공제조합보증서
, 금융기관이 발행한 지급보증서 등으로 갈음할 수 있음.
     (
증권보증기간: 2019327일까지로 할 것)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지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찰은 무효로 하고 입찰보증금은
     계명대학교에 귀속함

8. 유의사항
 가. 공동수급은 불허함
 나. 본 건은 부가세 등 제세공과금과 금형비, 메달 줄, 케이스, 세공비, 포장비, 운송비, 순금보증서/순도검증서
     발급비
, 계약관련 증권 및 수입인지 발급비 등 납품과 관련된 모든 제비용이 포함된 견적서를 제출해야 하며,
    
낙찰자는 계약체결 통지일로 부터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해야 함
 다. 낙찰금액이 확정되면 금 시세변동과 관계없이 확정된 가격으로 제작·납품해야 함
 라. 물품 납품 후 학교에서 필요하다고 판단될 경우 자체 또는 공인된 검증기관을 통해 순도확인을 할 수 있으며,
     인결과 함량미달 등의 경우에는 계약을 해지 할 수 있고 모든 제반비용 및 책임은 납품업체에서 부담

 마. 계약상대자는 계약상대자결정 통지일로부터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해야 하며,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 납품 지연 등 학교에 손해를 입힌 경우 배상은 물론, 향후 우리 대학교에서 실시하는 입찰이나 견적제출 등
     에 참여할 수 없음

 바. 계약 체결 시 계약금액의 10/100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하며 물품납품 시 순금보증서(납품 업체)
     순도검증서 또는 품위증명서
(공인된 기관)를 함께 제출해야 함
    ※ 순도검증 또는 품위증명은 ()한국귀금속판매업중앙회, ()한국귀금속보석감정원 또는 ()한국귀금속보석기술
       협회 등 공인된 기관에서 검증을 받아야 함

 사. 본 견적제출공고, 계약 및 계약이행 등에 있어서 상호 이견이 발생할 경우 학교의 기준, 판단, 진행 및 유권해석에
     따름

 아. 등록 시 구비서류가 미비하거나 명확하지 못한 경우 접수하지 않을 수 있으며, 접수된 서류는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
     고는 반환하지 않음

 자. 위의 공고에 대한 구매진행 사항은 구매팀(T.053-580-6150)으로, 규격, 제작 및 납품 관련 등에 관한 사항은
     교원인사팀
(T.053-580-6058)과 총무팀(T.053-580-6117)으로 문의하시기 바람
 
붙임 규격서 1. .
 
2019. 1. 23.
 
 
계 명 대 학 교 구 매 팀 장
(42601 대구광역시 달서구 달구벌대로 1095 성서캠퍼스 구매팀)

 
  • 자료 담당부서구매팀
  • 연락처580-6115,6150,6159

최종수정일2018-06-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