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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견적제출 재공고]관리1팀 현장업무 종사자 간식 식품(빵, 우유) 구입
작성자
구매팀
조회
73
일시
2019-02-12 16:14:39
연락처
053-580-6150
이메일
첨부파일
2. 식품납품시방서.hwp 미리보기  
견적제출공고 제B201805489
 
계명대학교 견적제출 재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견적건명: 관리1팀 현장업무 종사자 간식 식품(, 우유) 구입
 나. 연간구입 예상수량: 빵과 우유 약 12,896세트(상세내용 붙임시방서참조)
  ※ 1일 납품수량: 빵과 우유 각 52
  ※ 수량은 다소 변경될 수 있으며, 추후 납품 수량만큼 단가 정산
 다. 납품기간: 2019. 3. 1. ~ 2020. 2. 29.(, 일요일 및 휴무일 제외)
 라. 납품장소: 대구광역시 달서구 달구벌대로 1095 계명대학교 성서캠퍼스 바우어관 관리실(1107)
2. 참가자격 (다음의 모든 자격을 갖추어야 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동 법률이라 한다)시행령 제12조와 제76조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자

 나. 학교 시방내용을 이행할 수 있는 자로서, 공고일 현재 사업장이 대구광역시에 소재한 업체
 다. 공고일 기준 최근 2년 이내 우리 대학교의 입찰, 계약 및 계약이행 등에 있어서 물의를 일으킨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으며
,
 라. 공고일 현재 당좌거래정지,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와 부도, 화의, 워크아웃(워크
     아웃 대상 또는 진행 중 업체
) 또는 법정관리(신청 중 포함) 중인 사업자와 퇴출기업은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3. 견적서 등록 및 제출서류
 가. 제출서류
  1) 입찰등록자 확인 및 서약서(본교 소정양식, 홈페이지 구매 게시판 참조) 1
  2) 사업자등록증 사본 1
  3) 가격견적서(업체 양식, VAT 포함) 1
    ※ 납품예정인 빵과 우유의 종류, 단가 및 예상수량(12,896세트)에 대한 총액 명기
  4) 입찰이행보증증권(입찰금액의 5% 이상) 1
    ※ 가격견적서, 산출내역서와 입찰이행보증증권은 별도의 편지봉투에 다른 제출서류와는 별도로 밀봉(날인)하여
        송부하되
, 봉투 겉면에 업체명, 담당자명 및 연락처 등을 명시

  5) 청렴계약 이행각서(본교 소정양식, 홈페이지 구매 게시판 참조) 1
 나. 제출기한: 2019. 2. 18.() 14:00까지, 성서캠퍼스 본관 235호 구매팀
 다. 제출방법: 계명대학교 구매팀으로 방문, 우편 또는 택배 등 제출
  ※ 반드시 제출마감시한 이전 구매팀 도착분에 한 함
4. 개찰 및 계약상대자 결정
 가. 적서 개찰: 2019. 2. 18.() 15:00, 성서캠퍼스 본관 235호 구매팀
 나. 계약상대자 결정
  1) 가격견적서 개찰하여 예정가격 이하 최저금액 제안업체를 우선협의대상자로 선정
  2) 우선협의대상자와 전체 제반사항에 대해 협의 후 다른 사항이 없는 경우 계약 추진
  3) 우선협의대상자가 부적격 또는 협의가 진행되지 않을 경우 차순위 제안자와 협의 진행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제안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함. 다만, 관계법령에 따른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등으로
     갈음할 수 있음
. (증권보증기간: 견적제출일 이전부터 개찰일 30일 이후일 것)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지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찰은 무효처리 하고 보증금은 계명대학교
     에 귀속함

6. 입찰의 무효: 동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 법률시행규칙 제44조를 준용함
7. 기타사항
 가. 붙임 시방서와 해당부서 문의 확인 후 상세내용을 충분히 숙지 후 참가하여야함(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제안서 제출자에게 있음
). 또한 공고문이나 시방서 등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학교의 기준과 판단에 의함
 나. 부가세 포함 총액 입찰이며 낙찰자는 계약체결통지일로부터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해야 함
 다. 구입목적의 특성 상 총계약금액의 10%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납부해야 하며, 지체상금율은 당일 공급물량대금의
   
2배임
 라. 본 입찰은 구입목적의 특성 상 납품기한까지 정상품을 납품완료하지 못하거나 학교에서 계약상대자가 정상품에 대한
     납품완료가 힘들 것으로 판단하는 경우 계약자는 계약을 해지
해제할 수 있으며 계약이행보증금은 학교로 귀속
 마. 구비서류와 그 내용이 명확하지 않거나 미비한 경우 접수하지 않으며, 접수된 서류는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 반환
     하지 않음
. 이전 입찰에 참가한 업체는 중복된 서류의 제출을 생략함(입찰등록자 확인 및 서약서는 제출하여야 함)
 바. 본 입찰, 계약 및 계약이행과정 등에 있어서 상호 이견이 발생하는 경우 학교의 기준, 판단 및 유권해석에 따름
 사. 기타 입찰 진행에 관한 사항은 구매팀(053-580-6150)으로, 시방서 및 물품에 관한 사항은 관리1(053-580-6144)
     으로 문의하시기 바람
 
붙임 시방서 1. .
 
2019. 2. 12.
 
계 명 대 학 교 구 매 팀 장
(704-701 대구광역시 달서구 달구벌대로 109

 
  • 자료 담당부서구매팀
  • 연락처580-6115,6150,6159

최종수정일2018-06-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