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명대학교 교육체계 | 대학 교육목표 | 연계전공 교육목표 | 전공능력 |
---|---|---|---|
[교육이념] 진리와 정의와 사랑의 나라를 위하여 [교육목적] 학문의 탁월성 추구 교육의 윤리성 앙양 실존의 본질성 연찬 [교육목표] 진리를 탐구하는 창의적 전문가 양성 정의를 구현하는 윤리적 지성인 육성 사랑을 실천하는 전인적 지도자 배출 |
|
학문간 융합과 통섭 교육을 통한 문화콘텐츠 기획 및 마케팅, 디지털 스토리텔링 분야의 창의적인 전문 인력 양성 |
연 도 |
학 기 |
과목 코드 |
과목명 [영문명] | 학 점 |
성 적 |
강 의 |
실 습 |
교육과정학과 | CORE |
---|---|---|---|---|---|---|---|---|---|
2021 | 3/1 | 41989 | 2D캐릭터애니메이션 [2D CHARACTER ANIMATION] | 3 | 등급 | 2 | 2 | 영상애니메이션과 | |
3/2 | 28613 | 전시컨벤션기획 [CONVENTION MANAGEMENT: PLANNING AND IMPLEMENTATION] | 3 | 등급 | 3 | 0 | 광고홍보학전공 | ||
34815 | MODELING 3D ASSETS(영어강의) [MODELING 3D ASSETS] | 3 | 등급 | 3 | 0 | 게임모바일공학전공 | |||
38385 | 디지털광고제작론 [PRODUCTION ON THE DIGITAL ADVERTISEMENT] | 3 | 등급 | 3 | 0 | 광고홍보학전공 | |||
42227 | 3D게임그래픽 [3D GAME GRAPHICS ] | 3 | 등급 | 3 | 0 | 문화콘텐츠전공 | |||
42228 | 3D게임프로젝트 [3D GAME PROJECT] | 3 | 등급 | 3 | 0 | 문화콘텐츠전공 | |||
3학년 | 29707 | 게임디자인 [GAME DESIGN] | 3 | 등급 | 3 | 0 | 게임모바일공학전공 | ||
4학년 | 32831 | CHARACTER MODELING(영어강의) [CHARACTER MODELING] | 3 | 등급 | 3 | 0 | 게임모바일공학전공 | ||
/1 | 30712 | 영상프로덕션창업실무 [PRACTICE FOR ESTABLISHING VISUAL PRODUCTION] | 3 | P/F | 3 | 0 | 언론영상학전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