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명대학교 교육체계 | 대학 교육목표 | 연계전공 교육목표 | 전공능력 |
---|---|---|---|
[교육이념] 진리와 정의와 사랑의 나라를 위하여 [교육목적] 학문의 탁월성 추구 교육의 윤리성 앙양 실존의 본질성 연찬 [교육목표] 진리를 탐구하는 창의적 전문가 양성 정의를 구현하는 윤리적 지성인 육성 사랑을 실천하는 전인적 지도자 배출 |
|
Ⅰ. 언론영상학전공 및 광고홍보학전공의 학문을 융합하여 새로운 미디어 환경에 맞는 디지털 콘텐츠 제작 역량 함양 Ⅱ. 디지털 콘텐츠 산업 전반에 대한 교육을 통한 전체 산업 구조의 이해 Ⅲ. 디지털 콘텐츠 기획 및 제작을 위한 이론 및 실무를 교육시켜 관련 산업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현장 실무 능력을 갖춘 인재 양성 |
연 도 |
학 기 |
과목 코드 |
과목명 [영문명] | 교육체계구분 | 학 점 |
성 적 |
강 의 |
실 습 |
교육과정학과 | CORE |
---|---|---|---|---|---|---|---|---|---|---|
2024 | 3학년 | 36798 | 미디어콘텐츠트렌드분석 [TREND ANALYSIS OF MEDIA CONTENTS] | 전공심화 | 3 | 등급 | 3 | 0 | 언론영상학과 | |
44339 | 디지털광고실무 [PRACTICE ON DIGITAL ADVERTISING] | 전공일반 | 3 | 등급 | 3 | 0 | 광고홍보학과 | |||
4/1 | 11439 | 광고와뉴미디어 [ADVERTISING AND NEW MEDIA] | 전공심화 | 3 | 등급 | 3 | 0 | 광고홍보학과 | ||
36799 | 미디어철학과역사 [MEDIA PHILOSOPHY & HISTORY] | 전공심화 | 3 | 등급 | 3 | 0 | 언론영상학과 | |||
41337 | 검색광고론 [UNDERSTANDING OF SEARCH ADVERTISING] | 전공심화 | 3 | 등급 | 3 | 0 | 크리에이티브디지털콘텐츠전공 | |||
4/2 | 32281 | 광고홍보학캡스톤디자인 [AD & PR CAPSTONE DESIGN] | 전공심화 | 3 | P/F | 3 | 0 | 광고홍보학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