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명대학교 교육체계 | 대학 교육목표 | 연계전공 교육목표 | 전공능력 |
---|---|---|---|
[교육이념] 진리와 정의와 사랑의 나라를 위하여 [교육목적] 학문의 탁월성 추구 교육의 윤리성 앙양 실존의 본질성 연찬 [교육목표] 진리를 탐구하는 창의적 전문가 양성 정의를 구현하는 윤리적 지성인 육성 사랑을 실천하는 전인적 지도자 배출 |
|
Ⅰ. 게임산업의 산업현장에서 요구하는 경쟁력 있는 인력 양성 |
연 도 |
학 기 |
과목 코드 |
과목명 [영문명] | 교육체계구분 | 학 점 |
성 적 |
강 의 |
실 습 |
교육과정학과 | CORE |
---|---|---|---|---|---|---|---|---|---|---|
2024 | 3/2 | 42227 | 3D게임그래픽 [3D GAME GRAPHICS ] | 전공기본 | 3 | 등급 | 0 | 4 | 실감게임전공 | |
42228 | 3D게임프로젝트 [3D GAME PROJECT] | 전공기본 | 3 | 등급 | 3 | 0 | 실감게임전공 | |||
43462 | 게임UX/UI디자인 [GAME UX/UI DESIGN] | 전공기본 | 3 | 등급 | 3 | 0 | 실감게임전공 | |||
3학년 | 37742 | 문예창작학캡스톤디자인 [CREATIVE WRITING CAPSTONE DESIGN] | 전공일반 | 3 | 등급 | 3 | 0 | 문예창작학과 | ||
43461 | 게임프로젝트 [GAME PROJECT] | 전공기본 | 3 | 등급 | 3 | 0 | 실감게임전공 | |||
44133 | 게임기획실무 [GAME DESIGN PROJECT1(CAPSTONE DESIGN)] | 전공일반 | 3 | 등급 | 3 | 0 | 실감게임전공 | |||
44134 | 실감3D캐릭터모델링 [REALISTIC 3D CHARACTER MODELLING] | 전공일반 | 3 | 등급 | 2 | 2 | 실감게임전공 | |||
4학년 | 32831 | CHARACTER MODELING(영어강의) [CHARACTER MODELING] | 전공심화 | 3 | 등급 | 3 | 0 | 게임소프트웨어학과 | ||
/1 | 30712 | 영상프로덕션창업실무 [PRACTICE FOR ESTABLISHING VISUAL PRODUCTION] | 전공실무 | 3 | P/F | 3 | 0 | 언론영상학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