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1년도 교육과정

인쇄
교육체계 및 목표, 전공능력
핵심역량과 본 교육과목의 연관성을 나타낸 표입니다.
계명대학교 교육체계 대학 교육목표 연계전공 교육목표 전공능력
[교육이념]
진리와 정의와 사랑의 나라를 위하여

[교육목적]
학문의 탁월성 추구
교육의 윤리성 앙양
실존의 본질성 연찬

[교육목표]
진리를 탐구하는 창의적 전문가 양성
정의를 구현하는 윤리적 지성인 육성
사랑을 실천하는 전인적 지도자 배출



학문간 융합과 통섭 교육을 통한 문화콘텐츠 기획 및 마케팅, 디지털 스토리텔링 분야의 창의적인 전문 인력 양성


교과목목록 - 과목을 선택하면 과목설명, 핵심역량과의 연관성, 학과(전공) 교육목표와의 연관성, 전공능력과의 연관성을 볼 수 있습니다.
2021년도 연계전공 교육과정을 연도, 학기, 과목 코드, 과목명 [영문명], 학점, 성적, 강의, 실습 , CORE 순으로 나타냄


과목
코드
과목명 [영문명]



교육과정학과CORE
2021 1/1 29703 영상애니메이션의기초   [INTRODUCTION TO VIDEO & ANIMATION] 3 등급 0 4 영상애니메이션과
29704 게임학기초   [FUNDAMENTALS OF GAME DEVELOPMENT] 3 등급 3 0 게임모바일공학전공
1/2 24692 기초게임프로그래밍   [BASIC GAME PROGRAMING] 3 등급 2 2 게임모바일공학전공
33325 3D기초그래픽   [FUNDAMENTAL 3D GRAPHIC] 3 등급 0 4 영상애니메이션과
2/1 24461 2D게임프로그래밍   [2D GAME PROGRAMING] 3 등급 2 2 게임모바일공학전공
26817 3D기초애니메이션   [FUNDAMENTAL 3D ANIMATION] 3 등급 0 4 영상애니메이션과
30574 디지털애니메이션기초   [FUNDAMENTAL& DIGITAL ANIMATION] 3 등급 0 4 영상애니메이션과
42225 2D게임그래픽   [2D GAME GRAPHICS] 3 등급 0 4 문화콘텐츠전공
42226 2D게임프로젝트   [2D GAME PROJECT] 3 등급 3 0 문화콘텐츠전공
2/2 21453 아이디어발상법   [BRAINSTORMING WORKSHOP] 3 등급 3 0 광고홍보학전공
24466 3D게임프로그래밍   [3D GAME PROGRAMING] 3 등급 2 2 게임모바일공학전공
24800 디지털문화산업론   [CULTURAL INDUSTRY IN DIGITAL] 3 등급 3 0 언론영상학전공
33385 문화콘텐츠마케팅론   [CULTURAL CONTENTS MARKETING] 3 등급 3 0 문화콘텐츠전공
33386 포스트프로덕션   [POST PRODUCTION] 3 등급 3 0 문화콘텐츠전공
34434 게임그래픽   [GAMEGRAPHICS] 3 등급 0 4 영상애니메이션과
3/1 26832 3D애니메이션제작 1   [3D ANIMATION PRODUCTION 1] 3 등급 0 4 영상애니메이션과
33839 디지털미디어기획   [DIGITAL MEDIA PLANNING] 3 등급 3 0 문화콘텐츠전공
33840 디지털스토리텔링   [DIGITAL STORYTELLING] 3 등급 3 0 문화콘텐츠전공
35067 특수영상제작(모션그래픽)   [SPECIAL VIDEO PRODUCTION (MOTION GRAPHICS)] 3 등급 3 0 문화콘텐츠전공
35068 뉴미디어와디지털한류   [NEW MEDIA AND DIGITAL HALLYU] 3 등급 3 0 문화콘텐츠전공
  ※ 학과(전공) 교육목표 전공과목간의 연관성은 강의시간표 조회에서 볼수 있음
처음 이전 1 2 다음 마지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