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
1/1 |
42112 |
디자인씽킹 [DESIGN THINKING] |
3 |
등급 |
0 |
4 |
시각디자인전공 |
|
2/1 |
25502 |
컴퓨터공학창의설계 [PROBLEM SOLVING IN COMPUTER ENGINEERING] |
3 |
등급 |
2 |
2 |
컴퓨터공학전공 |
|
32293 |
영상촬영과연출 [VIDEO CAMERA SHOOTING & DIRECTING] |
3 |
등급 |
3 |
0 |
언론영상학전공 |
|
39868 |
VISUAL COMMUNICATION(영어강의) [VISUAL COMMUNICATION] |
3 |
등급 |
3 |
0 |
광고홍보학전공 |
|
2/2 |
21453 |
아이디어발상법 [BRAINSTORMING WORKSHOP] |
3 |
등급 |
3 |
0 |
광고홍보학전공 |
|
42389 |
디자인방법론과프로세스 [DESIGN METHODOLOGY AND PROCESS] |
3 |
등급 |
0 |
4 |
시각디자인전공 |
|
3/1 |
28300 |
비주얼스토리텔링(언론영상학) [VISUAL STORYTELLING] |
3 |
등급 |
3 |
0 |
언론영상학전공 |
|
32226 |
스토리텔링의이해와실습 [UNDERSTANDING AND PRACTICE OF STORYTELLING] |
3 |
등급 |
3 |
0 |
문예창작학과 |
|
33737 |
커뮤니케이션문제해결워크숍 [COMMUNICATION PROBLEM SOLVING WORKSHOP] |
3 |
등급 |
3 |
0 |
광고홍보학전공 |
|
34817 |
창의적문제해결방법론 [CREATIVE PROBLEM SOLVING METHODOLOGY] |
3 |
등급 |
3 |
0 |
언론영상학전공 |
|
42822 |
메타버스프로젝트기획(1) [METAVERSE PROJECT PLANING(1)] |
3 |
등급 |
3 |
0 |
실감미디어전공 |
|
42823 |
메타버스융합프로젝트(1) [METAVERSE CONVERGENCE PROJECT(1)] |
3 |
등급 |
3 |
0 |
실감미디어전공 |
|
42923 |
UI/UX프로그래밍(공유) [UI/UX PROGRAMMING(SHARING SYSTEM)] |
3 |
등급 |
3 |
0 |
실감미디어전공 |
|
3/2 |
26839 |
프로덕션워크숍 [PRODUCTION WORKSHOP] |
3 |
등급 |
0 |
4 |
영상애니메이션전공 |
|
34412 |
컴퓨터공학캡스톤디자인(1) [COMPUTER ENGINEERING CAPSTONE DESIGN(1)] |
3 |
등급 |
2 |
2 |
컴퓨터공학전공 |
|
34796 |
게임모바일공학캡스톤디자인(1) [GAME&MOBILE ENGINEERING CAPSTONE DESIGN(1)] |
3 |
등급 |
3 |
0 |
게임모바일공학전공 |
|
38353 |
체감형게임제작 [MOTION BASED GAME DEVELOPMENT] |
3 |
등급 |
2 |
2 |
게임모바일공학전공 |
|
42456 |
메타버스프로젝트기획(2) [METAVERSE PROJECT PLANING(2)] |
3 |
등급 |
3 |
0 |
실감미디어전공 |
|
42457 |
메타버스융합프로젝트(2) [METAVERSE CONVERGENCE PROJECT(2)] |
3 |
등급 |
3 |
0 |
실감미디어전공 |
|
3학년 |
37742 |
문예창작학캡스톤디자인 [CREATIVE WRITING CAPSTONE DESIGN] |
3 |
등급 |
3 |
0 |
문예창작학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