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
1/1 |
42112 |
디자인씽킹 [DESIGN THINKING] |
전공심화 |
3 |
등급 |
0 |
4 |
시각디자인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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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 |
25502 |
컴퓨터공학창의설계 [PROBLEM SOLVING IN COMPUTER ENGINEERING] |
전공기초 |
3 |
등급 |
2 |
2 |
컴퓨터공학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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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2293 |
영상촬영과연출 [VIDEO CAMERA SHOOTING & DIRECTING] |
전공기본 |
3 |
등급 |
3 |
0 |
언론영상학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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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9868 |
VISUAL COMMUNICATION(영어강의) [VISUAL COMMUNICATION] |
전공일반 |
3 |
등급 |
3 |
0 |
광고홍보학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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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 |
21453 |
아이디어발상법 [BRAINSTORMING WORKSHOP] |
전공일반 |
3 |
등급 |
3 |
0 |
광고홍보학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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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2389 |
디자인방법론과프로세스 [DESIGN METHODOLOGY AND PROCESS] |
전공심화 |
3 |
등급 |
0 |
4 |
시각디자인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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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3455 |
게이미피케이션의이해와활용 [UNDERSTANDING AND APPLICATION OF GAMIFICATION] |
전공기본 |
3 |
등급 |
3 |
0 |
실감미디어전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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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학년 |
43453 |
실감미디어의이해 [UNDERSTANDING OF IMMERSIVE MEDIA] |
전공기본 |
3 |
등급 |
3 |
0 |
실감미디어전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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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3454 |
실감디자인씽킹 [IMMERSIVE DESIGN THINKING] |
전공기본 |
3 |
등급 |
3 |
0 |
실감미디어전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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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3456 |
실감미디어컴퓨팅기초 [IMMERSIVE MEDIA COMPUTING FUNDAMENTAL] |
전공기본 |
3 |
등급 |
3 |
0 |
실감미디어전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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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1 |
32226 |
스토리텔링의이해와실습 [UNDERSTANDING AND PRACTICE OF STORYTELLING] |
전공일반 |
3 |
등급 |
3 |
0 |
문예창작학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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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3737 |
커뮤니케이션문제해결워크숍 [COMMUNICATION PROBLEM SOLVING WORKSHOP] |
전공일반 |
3 |
P/F |
3 |
0 |
광고홍보학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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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4817 |
창의적문제해결방법론 [CREATIVE PROBLEM SOLVING METHODOLOGY] |
전공일반 |
3 |
등급 |
3 |
0 |
언론영상학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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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2822 |
메타버스프로젝트기획(1) [METAVERSE PROJECT PLANING(1)] |
전공기본 |
3 |
등급 |
3 |
0 |
실감미디어전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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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2823 |
메타버스융합프로젝트(1) [METAVERSE CONVERGENCE PROJECT(1)] |
전공기본 |
3 |
등급 |
3 |
0 |
실감미디어전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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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2923 |
UI/UX프로그래밍(공유) [UI/UX PROGRAMMING(SHARING SYSTEM)] |
전공심화 |
3 |
등급 |
3 |
0 |
실감미디어전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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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2 |
26839 |
프로덕션워크숍 [PRODUCTION WORKSHOP] |
전공일반 |
3 |
등급 |
0 |
4 |
영상애니메이션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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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4412 |
컴퓨터공학캡스톤디자인(1) [COMPUTER ENGINEERING CAPSTONE DESIGN(1)] |
전공심화 |
3 |
등급 |
2 |
2 |
컴퓨터공학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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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8353 |
체감형게임제작 [MOTION BASED GAME DEVELOPMENT] |
전공일반 |
3 |
등급 |
2 |
2 |
게임소프트웨어학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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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2456 |
메타버스프로젝트기획(2) [METAVERSE PROJECT PLANING(2)] |
전공기본 |
3 |
등급 |
3 |
0 |
실감미디어전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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