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명대학교 교육체계 | 대학 교육목표 | 연계전공 교육목표 | 전공능력 |
---|---|---|---|
[교육이념] 진리와 정의와 사랑의 나라를 위하여 [교육목적] 학문의 탁월성 추구 교육의 윤리성 앙양 실존의 본질성 연찬 [교육목표] 진리를 탐구하는 창의적 전문가 양성 정의를 구현하는 윤리적 지성인 육성 사랑을 실천하는 전인적 지도자 배출 |
|
글로벌 리더로서 창의성과 기업가정신, 윤리성, 사회적 가치를 추구하는 경영자 양성 기업의 ESG 경영시스템 구축 및 글로벌화를 위한 ESG 맞춤형 인재양성 글로벌 시민으로서 ESG 소양 함양을 통한 취·창업 기회 확대 |
연 도 |
학 기 |
과목 코드 |
과목명 [영문명] | 교육체계구분 | 학 점 |
성 적 |
강 의 |
실 습 |
교육과정학과 | CORE |
---|---|---|---|---|---|---|---|---|---|---|
2024 | 2/1 | 19937 | 글로벌경영 [GLOBAL MANAGEMENT] | 전공일반 | 3 | 등급 | 3 | 0 | 경영학과 | |
2/2 | 15270 | 여행사경영론 [MANAGEMENT OF TRAVEL AGENCY] | 전공일반 | 3 | 등급 | 3 | 0 | 관광경영학과 | ||
21267 | 생산운영관리 [PRODUCTION AND OPERATIONS MANAGEMENT] | 전공일반 | 3 | 등급 | 3 | 0 | 경영학과 | |||
21708 | 인적자원관리 [HUMAN RESOURCE MANAGEMENT] | 전공일반 | 3 | 등급 | 3 | 0 | 경영학과 | |||
3/1 | 21793 | 재무관리 [CORPORATE FINANCE] | 전공일반 | 3 | 등급 | 3 | 0 | 경영학과 | ||
24611 | 관광이벤트론 [TOURISM EVENT PLANNING] | 전공일반 | 3 | 등급 | 3 | 0 | 관광경영학과 | |||
36942 | 글로벌윤리경영 [GLOBAL ETHICS MANAGEMENT] | 전공일반 | 3 | 등급 | 3 | 0 | 경영학과 | |||
39688 | 스마트관광 [SMART TOURISM ] | 전공일반 | 3 | 등급 | 3 | 0 | 관광경영학과 | |||
39721 | 기술경영의이해 [UNDERSTANDING OF MANAGEMENT OF TECHNOLOGY] | 전공일반 | 3 | 등급 | 3 | 0 | 경영학과 | |||
3/2 | 11273 | 관광개발론 [TOURISM DEVELOPMENT] | 전공일반 | 3 | 등급 | 3 | 0 | 관광경영학과 | ||
14832 | 식음료관리론 [FOOD & BEVERAGE MANAGEMENT] | 전공일반 | 3 | 등급 | 3 | 0 | 관광경영학과 | |||
16751 | 전략경영론 [STRATEGIC MANAGEMENT] | 전공일반 | 3 | 등급 | 3 | 0 | 경영학과 | |||
34388 | 투자론 [INVESTMENTS] | 전공일반 | 3 | 등급 | 3 | 0 | 경영학과 | |||
39840 | 서비스커뮤니케이션실무 [SERVICE COMMUNICATION PRACTICE ] | 전공일반 | 3 | 등급 | 3 | 0 | 관광경영학과 | |||
45255 | 글로벌ESG경영과사례 [GLOBAL ESG MANAGEMENT AND CASE] | 전공일반 | 3 | 등급 | 3 | 0 | ESG융합경영학전공 | |||
45256 | ESG경영시대의브랜드전략 [BRAND STRATEGY IN THE ERA OF ESG MANAGEMENT] | 전공일반 | 3 | 등급 | 3 | 0 | ESG융합경영학전공 | |||
4/1 | 15796 | 유통관리론 [CHANNEL MANAGEMENT] | 전공심화 | 3 | 등급 | 3 | 0 | 경영학과 | ||
41565 | 비즈니스플래닝 [BUSINESS PLANNING] | 전공심화 | 3 | 등급 | 3 | 0 | 경영학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