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과목 설명

글로벌소비자와섬유패션비즈니스 [GLOBAL CONSUMER & TEXTILE & FASHION BUSINESS]
지역과 국가별로 상이한 소비자의 특성을 파악하고 지역별로 섬유패션 제품에 대한 소비자 세분시장을 분석하여 국제 비즈니스 기획의 기초를 다진다.
핵심역량과 본 교육과목의 연관성
핵심역량과 본 교육과목의 연관성을 나타낸 표입니다.
인재상 특성 핵심역량 연관성
창의적 국제인(Creative Global Citizen) 도전적개척정신
F(Frontiership)
도전정신 매우연관
환경적응역량 연관없음
윤리적봉사정신
A(Altruism)
감성역량 연관없음
윤리적가치관 연관
국제적문화감각
C(Culture)
외국어구력능력 연관없음
문화적포용력 연관
창의적전문성
E(Expertise)
문제해결능력 매우연관
종합적전문지식 연관없음
학과(전공) 교육목표의 연관성
학과(전공) 교육목표의 연관성을 나타낸 표입니다.
학과(전공) 교육목표 연관성
Ⅰ. 다양한 문화를 포용하는 창조적인 지도자 육성 연관
Ⅱ. 바른 인성과 실무 능력을 겸비한 섬유패션전문가 육성 연관
Ⅲ. 지역과 국가발전에 기여하는 국제 비즈니스 전문가 육성 연관
전공능력과의 연관성
전공능력과의 연관성을 나타낸 표입니다.
매우연관 연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