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과목 설명

글로벌 패션마케팅 [GLOBAL FASHION MARKETING]
패션시장, 소비자, 제품, 생산, 유통 등의 주제에 걸쳐 전반적인 개념과 지식을 익힘으로서 국제 섬유패션 비즈니스 전문인력 양성의 기반을 확립하고 타 과목 수업의 이해를 위한 기초를 다진다.
핵심역량과 본 교육과목의 연관성
핵심역량과 본 교육과목의 연관성을 나타낸 표입니다.
인재상 특성 핵심역량 연관성
창의적 국제인(Creative Global Citizen) 도전적개척정신
F(Frontiership)
도전정신 매우연관
환경적응역량 연관없음
윤리적봉사정신
A(Altruism)
감성역량 연관없음
윤리적가치관 연관
국제적문화감각
C(Culture)
외국어구력능력 연관없음
문화적포용력 연관
창의적전문성
E(Expertise)
문제해결능력 매우연관
종합적전문지식 연관없음
학과(전공) 교육목표의 연관성
학과(전공) 교육목표의 연관성을 나타낸 표입니다.
학과(전공) 교육목표 연관성
Ⅰ. 다양한 문화를 포용하는 창조적인 지도자 육성 매우연관
Ⅱ. 바른 인성과 실무 능력을 겸비한 섬유패션전문가 육성 매우연관
Ⅲ. 지역과 국가발전에 기여하는 국제 비즈니스 전문가 육성 매우연관
전공능력과의 연관성
전공능력과의 연관성을 나타낸 표입니다.
매우연관 연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