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과목 설명

섬유패션유통환경 [TEXTILE & FASHION DISTRIBUTION ENVIRONMENT]
섬유패션 제품의 국내시장 및 국제시장에서의 유통환경에 대한 실제와 변화 동향을 파악하고 시장특성별 효율적 유통채널 기획방법을 훈련한다.
핵심역량과 교과목의 연관성
핵심역량과 본 교육과목의 연관성을 나타낸 표입니다.
인재상 특성 핵심역량 연관성
창의적 국제인(Creative Global Citizen) 도전적개척정신
F(Frontiership)
도전정신 매우연관
자기주도 연관없음
윤리적봉사정신
A(Altruism)
감성역량 연관없음
윤리적가치관 매우연관
국제적문화감각
C(Culture)
외국어구사능력 연관없음
문화적포용력 연관
창의적전문성
E(Expertise)
문제해결능력 연관
종합적전문지식 연관없음
학과(전공) 교육목표의 연관성
학과(전공) 교육목표의 연관성을 나타낸 표입니다.
학과(전공) 교육목표 연관성
Ⅰ. 다양한 문화를 포용하는 창조적인 지도자 육성 연관
Ⅱ. 바른 인성과 실무 능력을 겸비한 섬유패션전문가 육성 연관
Ⅲ. 지역과 국가발전에 기여하는 국제 비즈니스 전문가 육성 연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