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과목 설명

스포츠레저마케팅론 [THEORY OF SPORT LEISURE MARKETING]
본 교과목에서는 스포츠·레저 지도자, 경영 관리자, 혹은 연구자로서 스포츠·레저 관련 조직을 운영하는데 필수적인 마케팅 지식을 습득하며, 마케팅 전략을 활용할 수 있는 경쟁력 있는 전문가의 자질을 갖추게 하고자 한다.
핵심역량과 교과목의 연관성
핵심역량과 본 교육과목의 연관성을 나타낸 표입니다.
인재상 특성 핵심역량 연관성
창의적 국제인(Creative Global Citizen) 도전적개척정신
F(Frontiership)
도전정신 연관
자기주도 연관
윤리적봉사정신
A(Altruism)
감성역량 연관없음
윤리적가치관 연관없음
국제적문화감각
C(Culture)
외국어구사능력 연관없음
문화적포용력 연관없음
창의적전문성
E(Expertise)
문제해결능력 매우연관
종합적전문지식 매우연관
학과(전공) 교육목표의 연관성
학과(전공) 교육목표의 연관성을 나타낸 표입니다.
학과(전공) 교육목표 연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