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과목 설명

CREATING MUSICAL CHARACTERS(영어강의) [CREATING MUSICAL CHARACTERS]
미국 뮤지컬계의 선구자인 리차드 로저스와 오스카 해머스타인 2세는 뮤지컬 넘버는 등장인물들이 감정의 고조 상태를 경험하는 순간이기에 이야기의 포인트가 된다고 말했다. 그러므로, 뮤지컬 넘버 는 그 감정의 표현적인 요소 역할을 한다. 이 과정에서 학생들은 뮤지컬 캐릭터에게 강한 감정적 관점을 주는 방법을 배우게 될 것이다. 학생들은 또한 캐릭터 "arc"에 대해 배우고, 어떻게 캐릭터들이 변화하고, 진화하고, 노래를 통해 그들의 "높은" 감정적 순간들에 도달하는지에 대해서도 배우게 될 것이다. 코스 과제는 캐릭터 개발의 특정한 측면을 조명하기 위해 특별히 선택된 개별 노래, 장면, 듀엣을 사용한다. 이 과정이 끝날 무렵 학생들은 복잡한 감정적 강도를 보이는 음악적 캐릭터를 이해하고 실행할 수 있어야 한다.
핵심역량과 교과목의 연관성
핵심역량과 본 교육과목의 연관성을 나타낸 표입니다.
인재상 특성 핵심역량 연관성
창의적 국제인(Creative Global Citizen) 도전적개척정신
F(Frontiership)
도전정신 연관
자기주도 연관없음
윤리적봉사정신
A(Altruism)
감성역량 연관없음
윤리적가치관 연관없음
국제적문화감각
C(Culture)
외국어구사능력 매우연관
문화적포용력 연관
창의적전문성
E(Expertise)
문제해결능력 연관없음
종합적전문지식 매우연관
학과(전공) 교육목표의 연관성
학과(전공) 교육목표의 연관성을 나타낸 표입니다.
학과(전공) 교육목표 연관성
Ⅰ. 통합적 사고를 갖춘 고품질 연극예술인 육성 연관
Ⅱ. 실무적 능력을 갖춘 고품격 연극예술인 육성 연관
Ⅲ. 전인적 자세를 갖춘 고품성 연극예술인 육성 연관
전공능력과의 연관성
전공능력과의 연관성을 나타낸 표입니다.
매우연관 연관

전문기술

기획능력

제작능력

문제해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