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RACTER DESIGN

  1. Course Description
    캐릭터 디자인은 소비자의 흥미를 끌 수 있도록 이름, 성격, 행동 등에 강한 개성이 담겨져 있도록 하는 상징물로서 상품화 가치가 있는 상업적인 개념을 포함하는 디자인이다. 이 과목에서 학생들은 게임을 구성하는 캐릭터의 시각적 기본요소를 분석하고, 표현 방법을 익히고, 캐릭터의 컨셉과 디테일 표현의 테크닉을 익힌다.
  2. Course Objectives
    Animation의 원리를 학습하여 Scene의 구성 능력 및 제작기법의 학습과 Animation위한 모션과 연출을 학습하여 디지털영상의 제작과정 이해하고, 예술적인 창조성을 기반으로 Animation의 이론적, 기술적인 면을 다루어 본다. 1.Learn the principle of Animation. 2.Learn learn Rigging for 3D characters 3.Learning motion and production for Animation to understand the process of making digital images. 4.Taking the theoretical and technical aspects of Animation on the basis of artistic creativity.
  3. Teachnig Method
  4. Textbook
  5. Assessment
  6. Requiments
    3D 프로그램을 이용한 기초 모델링 작업 능력이 있어야 하므로 기초 모델링 선수과목의 이해가 필요하다.
  7. Practical application of the course
    게임 프로젝트 진행시 캐릭터의 움직임과 배경속의 사물들의 움직임이 이루어지는 알고리즘을 학습하므로 향후 다양한 캐릭터의 동작을 만들어내는 초석이 된다.
  8. Referen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