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번호 제B202502732호
계명대학교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건명: 2025 대한민국 미래모빌리티엑스포 홍보부스 설치 용역
나. 용역기간 및 내용: 붙임 제안요청서 참조
다. 추정금액: 금171,051,400원(부가세 포함)
2. 업체선정방법: 2단계 제한경쟁입찰
3.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동 법률”이라 한다)시행령 제12조와 제76조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고, 입찰공고일 현재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대구광역시에 소재한 업체
나. 공고일 기준 2년 이내 우리 대학교의 입찰, 계약 및 계약이행 등에 있어서 물의를 일으킨 업체는 참가할 수 없으며,
다. 공고일 현재 당좌거래정지,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와 부도, 화의, 워크아웃(워크아웃 대상 또는 진행 중 업체) 또는 법정관리(신청 중 포함)중인 사업자와 퇴출기업은 참가할 수 없음
라. 2025년도 엑스코 지정등록업체(분야: 전시디자인설치)로 등록을 필하고 과업종료일까지 유효한 기간 내에 있는 확인서를 제출한 업체
마.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동법 시행령 제10조의 규정에 따라 직접생산확인증명서[전시홍보관설치 및 디자인서비스(7215409902)]를 소지한 업체
4. 입찰등록 및 제출서류
가. 제출기한: 2025. 10. 14.(화) 11:00까지, 성서캠퍼스 행소관 235호 구매팀
나. 제출방법: 계명대학교 구매팀으로 방문, 우편 또는 택배 등 제출
※ 반드시 제출마감시한 이전 구매팀 도착분에 한함
다.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계명대학교 홈페이지 구매 게시판 탑재 양식) 1부
2)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계명대학교 홈페이지 구매 게시판 탑재 양식) 1부
3) 입찰등록자 확인 및 서약서(계명대학교 홈페이지 구매 게시판 탑재 양식) 1부
4) 청렴계약 이행각서(계명대학교 홈페이지 구매 게시판 탑재 양식) 1부
5) 사업자등록증 및 법인등기부등본(해당자에 한함) 각 1부
6) 2025년도 엑스코 지정등록업체(분야: 전시디자인설치) 확인서 1부
※ 과업종료일까지 유효한 기간 내에 있는 확인서를 제출하여야 함
7) 직접생산확인증명서[전시홍보관설치 및 디자인서비스(7215409902)] 1부
8)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필요 시) 각 1부
9) 위임장, 재직증명서 및 국민연금가입증명서(대리인이 입찰 등록 및 참가 시) 각 1부
10) 국세 및 지방세 완납 증명서 1부
11) 부스 배치계획 및 행사장 구성 시안 3부
5. 제안서 작성요령 및 효력
가. 작성요령: 붙임 제안요청서 참조
나.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 부담
다.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우리 대학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
라. 우리 대학교 필요 시 제안내용에 대한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한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지님
6. 기술능력 평가
가. 제안서 평가: 2025. 10. 14.(화)
나. 평가항목 및 배점 등: 제안요청서 참조
7. 입찰
가. 일시 및 장소: 2025. 10. 15.(수) 16:00, 성서캠퍼스 행소관 제3회의실(304호)
나. 제출(지참)서류
1) 입찰이행보증증권(1단계 기술심사에 합격한 업체에 한해 입찰 시 제출)
2) 인감 도장 또는 사용인감 도장 지참
8. 낙찰자 결정방법: 1차 기술능력평가에서 합격한 업체(평가기준은 붙임 제안요청서 참조) 중에서 2단계 가격입찰을 실시하여 예정가격 이하 최저금액으로 응찰한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함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함. 다만, 관계법령에 따른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이나 공제조합보증서, 금융기관이 발행한 지급보증서 등으로 갈음할 수 있음.(증권보증기간: 입찰일 이전부터 개찰일 30일 이후일 것, 사업자등록번호 514-82-00577)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지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찰은 무효로하고 입찰보증금은 계명대학교에 귀속함
10.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입찰무효)를 준용함
11. 기타사항
가. 제안요청서는 붙임 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라며, 현장설명이 별도로 계획되어 있지 않은 관계로 공고문, 제안요청서 등 제반사항을 숙지 후 참가하여야함(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제안서 제출자에게 있음)
나. 기술심사 과정에서 학교가 자료를 요청하거나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 제안자는 적극적으로 협조하여야 하며, 심사과정 및 결과에 대해 공개 또는 이의 등을 제기할 수 없음
다. 계약상대자는 계약상대자결정 통지일로부터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계약서 작성은 생략할 수도 있음)해야 하며,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용역수행 지연 등 학교에 손해를 입힌 경우 배상은 물론, 향후 우리 대학교에서 실시하는 입찰이나 견적제출 등에 참여할 수 없음
라.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시 총계약금액의 10/100에 해당하는 계약이행보증금 및 인지세법에 따른 인지세를 납부하여야 함
마. 용역수행특성상 계획대로 추진하지 못하거나 학교에서 해당업체가 정상용역수행이 힘들 것으로 판단되는 경우 학교는 발주 또는 계약을 해지·해제할 수 있으며 계약이행보증금은 학교로 귀속함
바. 본 입찰공고, 계약 및 계약이행 등에 있어서 상호 이견이 발생할 경우 학교의 기준, 판단, 진행 및 유권해석에 따름
사. 등록 시 구비서류가 미비하거나 명확하지 못한 경우 접수하지 않을 수 있으며, 접수된 서류는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반환하지 않음
아. 위의 공고에 대한 구매진행 사항은 구매팀(T.053-580-6115)으로, 제안요청서 등에 관한사항은 지산학인재원 행정팀(T.053-580-8903)으로 문의하시기 바람
붙임 제안요청서 1부
2025. 10. 2.
계 명 대 학 교 총 장
(우42601 대구광역시 달서구 달구벌대로 1095 계명대학교 성서캠퍼스 구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