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명대학교 구매 견적제출의뢰서
※ 전자구매시스템(KM2B) [https://km2b.kmu.ac.kr/nx/ -> ‘일반구매’]에 공고되어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1. 건명: 기업지원센터 행정팀, 연구지원실 제14회 대구국제로봇산업전(ROBEX) 홍보부스 설치 용역
2. 과업기간: 계약일로부터 2025. 10. 25.(토)까지
3. 과업내용: 붙임 과업지시서 참조
4. 견적제출 및 제안서 등록 마감: 2025. 10. 15.(수) 14:00까지
5. 견적서 및 참가서류(제안서 등) 제출방법
가. 제출서류
1) 사업자등록증 및 법인등기부등본(해당 시) 각 1부
2) 부스 배치계획 및 행사장 구성 시안 3부
3) 견적서(부가세 포함) 1부
※ 별도의 봉투에 밀봉하여 제출
4) 엑스코 전시장 지정 등록업체(분야: 전시디자인설치) 확인서 1부
5) 직접생산증명서[전시홍보관설치 및 디자인서비스(7215409902)] 1부
나. 제출방법: 계명대학교 구매팀으로 우편 또는 택배 등 제출
※ 계명대학교 구매팀 주소: 대구 달서구 달구벌대로 1095, 계명대학교 성서캠퍼스 행소관 235호 구매팀
※ 반드시 제출마감시한 이전 구매팀 도착분에 한함
6. 낙찰자 선정
가. 견적 등록 업체 중 기술심사(제안서 심사)에서 합격한 업체에 한하여 추정금액 이하 최저 금액을 제시한 업체를 선정합니다.
나. 낙찰여부는 전자구매시스템(KM2B)의 ‘일반구매 완료조회’에서 낙찰자 및 낙찰금액 확인이 가능하며, 낙찰업체에게는 구매팀에서 전화로 안내합니다.
7. 검수 및 대금지급(세금계산서)
가. 용역완료 후 대금지급은 해당부서에서 지출결의하며, 세금계산서(역발행, 정발행 등)는 해당부서 담당자에게 송부해야 합니다.
8. 문의
가. 용역관련: 기업지원센터 김다희(053-580-6748), 연구지원실 박지수(053-580-6283)
나. 업체선정관련: 구매팀 김현석(053-580-6115)
붙임 과업지시서 1부